'펜트하우스' 이모티콘 출시, 이지아 "너잖아"→엄기준 "벌써 떨리는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이모티콘이 출시된다.
오는 5일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주연배우 9인의 얼굴이 담긴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공개된다.
'펜트하우스'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각 캐릭터의 시즌1 명장면과 명대사가 어우러진 24종의 이모티콘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이모티콘이 출시된다.
오는 5일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주연배우 9인의 얼굴이 담긴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공개된다.
‘펜트하우스’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각 캐릭터의 시즌1 명장면과 명대사가 어우러진 24종의 이모티콘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 속에는 주단태(엄기준 분)의 ‘벌써 떨리는군’ 이모티콘부터 심수련(이지아 분)의 ‘너잖아’ 이모티콘, 천서진(김소연 분)의 ‘광기 피아노씬’ 이모티콘, 그리고 오윤희(유진 분)의 ‘잘부탁해’ 이모티콘까지 다양한 이모티콘이 담겨 있다.
이모티콘 출시를 앞두고 스튜디오S 관계자는 “시청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펜트하우스’ 이모티콘까지 출시하게 됐다. 온라인상에서 ‘펜트하우스’의 대사와 장면이 밈(커뮤니티, SNS 등에서 공유되는 그림·글·동영상 등을 뜻하는 신조어)으로 재밌게 소비되고 있는데 메신저를 통해 일상생활에서도 즐겁게 사용해 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펜트하우스2’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다.
단 한 장면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와 롤러코스터급 전개, 몰입력을 극강으로 끌어올리는 배우들의 열연, 서스펜스를 자아내는 영상미의 완벽한 하모니 속에서 4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달성, 순간 최고 시청률 27%까지 치솟는 경이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trdk0114@mk.co.kr
사진lS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민지영 “40살 결혼, 기적처럼 찾아온 아이 유산” 눈물(‘대만신들’)
- 김구라 "주식 상승+재혼, 화 내려놓게 된 계기"(라스)
- 이나은 통편집, 왕따·학폭 논란에 ‘맛남의 광장’서 편집
- `라스` 오현경 "황정민, 학창 시절에 나 좋아했다"
- `아침마당` 이승연 아나운서 "남편 나와 소통 NO, 중고거래 빠져"
- 송종국, 이혼 후 홈리스?...대반전(‘가보자GO’) - 스타투데이
- 지드래곤, 11월 1주차 아차랭킹 1위 ‘레전드의 귀환’ - 스타투데이
- ‘남극의 셰프’ 백종원·임수향·수호·채종협, 오늘(16일) 남극行 - 스타투데이
- BTS 진 솔로앨범 타이틀곡 `러닝 와일드` 아이튠즈 70개국 1위
- 춘천시 근화수변 문화광장숲 준공…새로운 명소 기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