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스포티룩→힙스터 스타일 변신..17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힙스터로 분위기를 확 바꿨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위클리 공식 SNS를 통해 3번째 미니 앨범 'We play(위 플레이)'의 두 번째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위클리가 오는 17일 선보이는 3번째 미니 앨범 'We play'는 방과 후 학교를 벗어난 10대들의 활기 넘치는 일상과 자유 속 소중한 메시지를 담아낸 앨범이다.
위클리는 오는 17일 3번째 미니 앨범 'We play'를 발매하고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3번째 미니 앨범 'We play' 발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힙스터로 분위기를 확 바꿨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위클리 공식 SNS를 통해 3번째 미니 앨범 'We play(위 플레이)'의 두 번째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위클리 멤버들은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트리트패션으로 7인 7색 개성을 뽐냈다.
위클리는 앞서 공개한 1차 콘셉트 사진 속 생기발랄 스포티룩과는 또 다른 화려하고 힙한 스타일링을 했다. 또 색색의 '사다리' 오브제 포인트는 더 높은 곳을 향해 올라가는 위클리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위클리가 오는 17일 선보이는 3번째 미니 앨범 'We play'는 방과 후 학교를 벗어난 10대들의 활기 넘치는 일상과 자유 속 소중한 메시지를 담아낸 앨범이다. 위클리는 사랑스럽고 엉뚱한 10대의 생동감 넘치는 일주일을 표현할 예정이다.
위클리는 지난해 데뷔 앨범으로 누적 판매량 2만 장을 기록하고, 뒤이어 발표한 2번째 미니 앨범 'We can(위 캔)'으로 판매량 약 3만 장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탔다. 이에 힘입어 2020년 연말 시상식 '신인상 6관왕'을 달성했다.
위클리는 오는 17일 3번째 미니 앨범 'We play'를 발매하고 5개월 만에 컴백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3조' 던진 연기금, 언제까지 팔까?…개인 "주식시장에 얼음물"
- '3지대 대표' 안철수, 국민의힘과 단일화 앞두고 '적합도 vs 경쟁력' 신경전
- 피고인 소명 없는 '양심적 병역거부' 불인정은 위법
- "수소사회 주도권 쥔다" 정의선 현대차 회장, 국내외 '광폭 행보'
- 임은정 배제·차규근 영장…윤석열, '수사청 반대' 전면전
- 당·정, 4차 재난지원금 사각지대 최소화…형평성 논란 해소 과제
- '더현대'로 드러난 방역 허점…서울시 "지침 개편 검토"
- '범여권' 김진애, '국회의원 사퇴' 배수진 왜?
- '빈센조' 송중기, 멋지게 망가지는 방법
- 이스타항공 M&A, 설(說)만 난무…올해 날갯짓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