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은퇴하고 가족 위한 삶 살까 고민".. 김수미 "죽을 때까지 일해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yTV의 종합예능 채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하는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의 세 번째 손님으로 '월드스타' 비가 방문해 산장 주인 김수미를 찾아온 '3가지 이유'를 밝힌다.
4일 방송될 '수미산장'에서는 비가 현재 프로듀싱 중인 레인컴퍼니 소속 7인조 보이그룹 '싸이퍼' 중 멤버 현빈, 탄, 케이타를 데리고 산장을 방문해 김수미에게 인사를 건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yTV의 종합예능 채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하는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의 세 번째 손님으로 '월드스타' 비가 방문해 산장 주인 김수미를 찾아온 '3가지 이유'를 밝힌다.
4일 방송될 '수미산장'에서는 비가 현재 프로듀싱 중인 레인컴퍼니 소속 7인조 보이그룹 '싸이퍼' 중 멤버 현빈, 탄, 케이타를 데리고 산장을 방문해 김수미에게 인사를 건넨다. 하지만 김수미는 "그룹 이름이 뭐야? 싸이코?"라고 물어 '싸이퍼' 3인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또 마지막 고민으로 "여전히 일에 시간을 많이 뺏기는데, 이제 몇 년 뒤에는 은퇴하고 가족을 위한 삶을 살아야 하지 않을까요?"라고 김수미에게 질문을 던져, '일과 가족' 사이에서의 고민을 드러냈다.
'일과 가족'을 둘러싼 두 아이 아빠 비의 본격적인 고민은 4일 밤 10시 40분 SKY와 KBS2에서 방송되는 '수미산장'에서 공개된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KBS, SKY]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