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 신세계·롯데百 매장에 프롬바이오 입점

김문석 기자 kmseok@kyunghyang.com 2021. 3. 4. 10: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3월부터 국내 주요 백화점 솔가 매장에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롬바이오’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박미숙)가 국내 신세계·롯데백화점 솔가 전 매장에서 프롬바이오 베스트셀러 제품 5종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경험 확대를 위한 지원에 나섰다. 프롬바이오는 2006년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 우수한 기술을 활용한 신소재 발굴과 지속적인 R&D 개발 투자를 통해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백화점 내 솔가 매장에 프롬바이오 입점


이달부터 신세계 강남?롯데 본점 등을 비롯해 국내 백화점 내 솔가 매장 16개 지점에서 프롬바이오 인기 제품 5종을 만날 수 있다. 입점 제품은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 ▲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 ▲남성건강엔 쏘팔메토 플러스다.

한국솔가 백화점 유통 담당 노광래 파트장은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프롬바이오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한국솔가가 가진 17년 유통 노하우와 프롬바이오의 제품력이 만나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한국솔가 매장만 방문해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한 번에 추천받고, 구매할 수 있도록 헬스케어 솔루션 공간으로써 제품 라인업 확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롬바이오는 “소비자 접점이 높은 백화점 내 한국솔가 매장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프롬바이오는 백화점을 시작으로 국내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솔가는 1947년 미국 맨해튼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솔가를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한국인 일일 권장 섭취량에 맞춰 공식 수입?유통하는 기업이다. 유태인 청결 식품 인증제도인 ‘코셔인증’을 거치는 등 안심하고 섭취 가능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김문석 기자 kmseo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