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조재윤, 첫방부터 터진 존재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우스' 조재윤이 첫 회부터 명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3일 첫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최란 극본, 최준배 연출)에서 조재윤은 사이코패스 유전자를 최초 발견한 유명 유전학박사이자 범죄학자 대니얼 리로 첫 등장했다.
이날 조재윤은 정부의 요청으로 국회에 방문해 사이코패스 유전자를 태아 때 선별할 수 있다는 새로운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한편, 조재윤이 출연하는 tvN '마우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3일 첫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최란 극본, 최준배 연출)에서 조재윤은 사이코패스 유전자를 최초 발견한 유명 유전학박사이자 범죄학자 대니얼 리로 첫 등장했다.
이날 조재윤은 정부의 요청으로 국회에 방문해 사이코패스 유전자를 태아 때 선별할 수 있다는 새로운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이후 조재윤은 막역지간이자 죽은 여동생의 전 연인 한서준(안재욱 분)과 출산을 앞둔 성지은(김정난 분) 부부와 함께 저녁 시간을 보냈다.
다음 날 조재윤은 대한민국 희대의 연쇄살인마 헤드헌터가 한서준이라는 사실을 직면, 이어 여동생 제니퍼 죽음의 끔찍한 진실까지 알게 됐다. 7년 전, 여동생이 강도가 아닌 한서준에게 잔인무도하게 살해당했던 것. 이 과정에서 조재윤은 차오르는 분노와 절규 그리고 처절한 감정을 명연기로 그려내 극의 몰입감을 절정으로 이끌어냈다.
이처럼 출연하는 작품마다 보는 이들을 장면에 빠져들게 만들어 흡입력을 자랑하는 명배우 조재윤이 짜릿한 전개 속에서 과연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조재윤이 출연하는 tvN ‘마우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1만2400명 5년간 실업급여 5번 받았다..10명중 4명은 '공공알바'
- 코레일, KTX서 햄버거 먹고 막말한 승객 고소
- ‘학폭 논란’ 지수 “변명 여지 없다.. 죄송” 사과문 게재
- 신지예 “故 변희수, 애썼어요”
- LH 투기의혹 내부증언…"업무배제 대부분 부장대우, 차장급"
- 이낙연, 대표직 내려놓고 선대위원장으로…차기당권 3파전 구도(종합)
- 에이프릴 팬의 3년전 경고…“진솔, 현주 싫어하네”
- '자중하라' 경고에도 "職 100번 걸겠다"는 尹 두고 여야 격돌
- 시장조성 위해 팔아도 거래세 부과…동학개미에 찬물 끼얹나
- '폭탄급 공급' 2·4대책 한달…수도권은 '불장'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