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X이하이, 'Call U Up'으로 봄 감성 저격

정병근 2021. 3. 4. 09: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니버스 뮤직'이 박지훈과 이하이의 달콤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엔씨소프트, ㈜클렙(Klap)은 "금일(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지훈의 'Call U Up(콜 유 업)'(Feat. 이하이. Prod. 프라이머리) 음원을 공개하며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한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버스 뮤직이 박지훈과 이하이의 특별한 하모니를 준비했다.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춘 'Call U Up' 음원이 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클렙 제공

유니버스 뮤직의 특급 컬래버레이션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유니버스 뮤직'이 박지훈과 이하이의 달콤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엔씨소프트, ㈜클렙(Klap)은 "금일(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지훈의 'Call U Up(콜 유 업)'(Feat. 이하이. Prod. 프라이머리) 음원을 공개하며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한다"고 전했다.

'Call U Up'은 신스팝을 베이스로 한 미디엄 템포 팝 장르의 듀엣곡으로 아날로그 감성의 따뜻한 사운드에 박지훈, 이하이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예상치 못한 사랑에 빠진 두 남녀의 이야기를 리얼하게 담았다. 프라이머리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다.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활약 중인 박지훈은 지난해 11월 발표한 첫 번째 정규 앨범 'MESSAGE(메시지)'를 통해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보여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확고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소울풀한 음색이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이하이는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 중이다. 프라이머리 역시 트렌디한 힙 사운드를 아우르며 실험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등 뮤지션으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관계자는 "박지훈의 부드럽고 로맨틱한 음색과 이하이의 매력적인 보컬 하모니가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박지훈의 'Call U Up'은 지난 1월 아이즈원의 'D-D-DANCE(디 댄스)', 2월 조수미X비의 '수호신(Guardians)'에 이은 글로벌 K-POP 플랫폼 유니버스의 오리지널 음악 콘텐츠인 '유니버스 뮤직'의 3월 발매 신곡이다. 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