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X이하이, 베일 벗는 달콤 하모니..'Call U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지훈과 이하이의 달콤한 하모니가 베일을 벗는다.
엔씨소프트, 클렙(Klap) 측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음원을 공개하며,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지훈과 이하이의 달콤한 하모니가 베일을 벗는다.
엔씨소프트, 클렙(Klap) 측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음원을 공개하며,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신곡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은 신스팝을 베이스로 한 미디엄 템포 팝 장르의 듀엣 곡으로, 아날로그 감성의 따뜻한 사운드에 박지훈, 이하이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예상치 못한 사랑에 빠진 두 남녀의 이야기를 리얼하게 표현했다. 여기에 프라이머리(Primary)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곡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특히 박지훈의 부드럽고 로맨틱한 음색과 이하이의 매력적인 보컬 하모니가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낯선 세계로 순간 사라졌던 박지훈이 시공간을 초월한 우주 세계 안에서 보여지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영상미와 그루비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활약 중인 박지훈은 지난해 11월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를 통해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보여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확고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소울풀한 음색이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이하이는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 중이다. 프라이머리 역시 트렌디한 힙 사운드를 아우르며 실험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등 뮤지션으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은 1월 IZ*ONE(아이즈원)의 'D-D-DANCE', 2월 조수미X비 '수호신(Guardians)'에 이어 '유니버스'가 공개하는 3월의 신곡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정에 대통령까지 화들짝...정권 아킬레스건 건드린 LH 투기 의혹
- "일주일 전 나무 심고…" LH 직원들 '투기 의혹' 현장 가보니
- 안철수 "1년 뒤 오늘, 서울시 열심히 챙기고 있을 것"
- [단독] '제2 조두순' 올해 7명 출소…법무부 '위험군' 예의주시
- 'KTX 햄버거 승객' 사과했지만…결국 고소당했다
- '적도 개미'들 "4원짜리 주식 담아라"
- '윤석열, 때리면 커진다'… 당청 '대응 절제' 속 정세균만 나섰다
- [단독] 정의용 "장관 보고 줄이고 보고서 각주 빼라"… 왜?
- "검수완박 부패완판" 與 향해 연일 직격탄…정치 '금 밟는' 윤석열
- 문 정부, 25번 대책 발표에도…5억 뛴 집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