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이승윤, 첫 광고로 유기·반려동물 캠페인 선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싱어게인' 우승자 이승윤이 첫 광고 작업에 참여했다.
최근 11번가는 이승윤이 참여한 '쇼핑, 희망이 되다'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평소 유기동물에 관심이 많았던 이승윤은 이번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하며, 자작곡 '시적 허용'을 직접 편곡하는 등 캠페인에 적극 참여했다.
이승윤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싱어게인'에서 우승 직후 첫 광고 작업으로 유기·반려동물 지원 캠페인에 참여해 뜻깊은 행보를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싱어게인' 우승자 이승윤이 첫 광고 작업에 참여했다.
최근 11번가는 이승윤이 참여한 '쇼핑, 희망이 되다'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3일 만에 조회수 약 130만 회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승윤은 해당 영상의 내레이션부터 편곡, 노래에 직접 참여했다. 평소 유기동물에 관심이 많았던 이승윤은 이번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하며, 자작곡 '시적 허용'을 직접 편곡하는 등 캠페인에 적극 참여했다.
영상 시작부터 그는 "만일 10일 뒤에 죽는다면, 지금 뭐하고 싶으세요?"라는 질문을 던지며 궁금증을 모았다. 이어 담담한 목소리로 유기된 반려동물은 구조된 뒤 가족을 찾지 못하면 10일 뒤 안락사나 자연사로 죽음을 맞는 경우가 전체의 49.8%나 된다는 내용을 전하며, 입양을 독려함과 동시에 시청자들이 쉽게 동참할 수 있는 '희망쇼핑 캠페인'을 소개했다.
이승윤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싱어게인'에서 우승 직후 첫 광고 작업으로 유기·반려동물 지원 캠페인에 참여해 뜻깊은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이승윤이 출연하는 ‘싱어게인’ TOP10 서울 콘서트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된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차 낸 윤석열, 오늘 거취 표명하나…선거 '태풍의 눈' 될듯
- ‘용진이 형’의 이마트 야구단 새 이름은 ‘랜더스’?…이번주 발표
- 백화점 年2,000억 포기하고 고객 쉼터가 되자…'더 현대 서울' '잭팟' 터졌다
- [영상] '천만 인싸앱' 클럽하우스 뒤에 거대한 중국 기업이?
- 김어준 방송 또 나온 정세균 '윤석열, 태도가 정치인 같다'
- 국내 유니콘 창업자 3명 중 1명은 삼성 등 대기업 출신
- '돌 지난 정인 양에게 맨 밥에 상추만…이해 안 갔다' 이웃주민 증언
- 비상장주 대박은 옛말?...떨고 있는 SK바이오사이언스 투자자들
- 지수 측 '학폭 의혹 인지, 사실 확인 위해 제보받겠다'
- 러시아인 60% '코로나는 인공 바이러스...생물학무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