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창원, 붕어빵 딸 최초 공개 "범죄 심리학 공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표창원이 붕어빵 딸을 최초 공개했다.
3일 방송된 SBS 에능 프로그램 '나의 판타집'에서는 프로파일러 표창원이 의뢰인으로 출연해 딸 표민경과 함께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표민경은 "저는 표창원 범죄과학연구소장의 딸 표민경이다"며 "범죄심리학과 범죄수사 쪽 이론을 배우고 싶어 다시 펜을 잡을 예정이다"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표창원이 붕어빵 딸을 최초 공개했다.
3일 방송된 SBS 에능 프로그램 ‘나의 판타집’에서는 프로파일러 표창원이 의뢰인으로 출연해 딸 표민경과 함께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표민경은 “저는 표창원 범죄과학연구소장의 딸 표민경이다”며 “범죄심리학과 범죄수사 쪽 이론을 배우고 싶어 다시 펜을 잡을 예정이다”고 소개했다. 현재 그는 심리학 학사 졸업 후 범죄심리학 석박사를 준비 중이다.
표민경은 “아빠에게 친구 같은 딸이다. 낯 간지러운 건 잘 못하고 투닥투닥 하면서 애정 표현을 한다”고 얘기했다.
이에 아빠 표창원은 “첫 아이라서 따져 묻고 증거 찾고 본인에게 책임지게 했다. 늘 딸에게 좀 미안하다는 느낌이 있다”며 “지금은 그렇게 못한다. 딸아이가 저를 계속 야단치고 혼낸다. 역으로 당하고 있다”고 웃으며 말했다.
이날 표창원은 “20여 년째 용인에서 가족과 거주하고 있다”며 “매일 라디오 생방송을 해야해 오피스텔을 얻어 두 집 살림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자신의 ‘판타집’에 대해 “주거를 하면서도 수익 창출이 가능한 집, 자녀들과 따로 또 같이 할 수 있는 집”이라고 밝혔다.
happy@mk.co.kr
사진 ㅣJTBC 방송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퀴즈’ 비 “♥김태희와 허니문 베이비, 짧은 신혼 아쉬워”
- 이나은 통편집, 왕따·학폭 논란에 ‘맛남의 광장’서 편집
- 박봄 고은아 김현숙, 살 빼고 세상 속으로 풍덩~
- 김구라 "주식 상승+재혼, 화 내려놓게 된 계기"(라스)
- `아침마당` 이승연 아나운서 "남편 나와 소통 NO, 중고거래 빠져"
- 전현무 “덱스, 안은진 괜찮은 여자라고 하더라” (‘전참시’) - 스타투데이
- ‘푸바오의 고향’ 쓰촨에서 태어난 탄탄면, 그 알싸한 마라 맛의 비밀 [여책저책] - 매일경제
- ‘4혼’ 박영규, 마음으로 낳은 18세 딸 “처음엔 아저씨→결혼식 이후 아빠” (‘살림남2’) - 스
- [종합] “해외여행 가자” 박서진·박효정 첫 배달 알바→박영규, 18세 딸과 데이트 ‘감격’ (‘
- ‘4혼’ 박영규, 18세 딸 조아나 양 최초 공개 (‘살림남2’)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