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김종국·김종민 출격.. 임영웅→황윤성 '예능 특훈'

박혜원 기자 2021. 3. 4. 09: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종국과 김종민이 트롯맨들의 예능 특훈에 나섰다.

 지난 3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뽕숭아학당'에서는 김종국과 김종민을 만난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황윤성의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에서 임영웅 이찬원 황윤성은 김종국과, 영탁 장민호 김희재는 김종민과 한팀을 꾸려 김종국의 히트곡 대결을 펼쳤다.

마지막으로 황윤성이 '트위스트 킹'으로 75점을 받은 반면 영탁이 '러브 이즈'로 99점을 거두며 김종민 팀이 승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종국과 김종민이 트롯맨들에게 예능의 참맛을 선사했다. /사진=TV조선
방송인 김종국과 김종민이 트롯맨들의 예능 특훈에 나섰다. 

지난 3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뽕숭아학당'에서는 김종국과 김종민을 만난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황윤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0.9%를 기록하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12.6%를 달성했다. 

방송에서 임영웅 이찬원 황윤성은 김종국과, 영탁 장민호 김희재는 김종민과 한팀을 꾸려 김종국의 히트곡 대결을 펼쳤다. 김희재는 '사랑스러워'로 79점을, 이찬원은 '스키장에서'로 86점을, 장민호는 '어느 째즈바'로 72점을, 임영웅은 '한남자'로 71점을 기록했다. 마지막으로 황윤성이 '트위스트 킹'으로 75점을 받은 반면 영탁이 '러브 이즈'로 99점을 거두며 김종민 팀이 승리했다.

이어 복불복 투호 게임이 진행됐다. 복불복 투호는 코끼리 코를 돈 뒤 물풍선 비닐봉지 휴지 등을 제대로 과녁 안에 던지는 쪽이 승리하는 게임으로 김종민 팀의 승리로 끝났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뽕 숨바꼭질' 게임에서는 술래가 된 김종민 팀이 김종국 팀을 찾아 나섰다. 영탁은 도망가는 임영웅을 쫓았으나 놓쳤고 김희재는 이찬원을 찾아내 마이크를 빼앗았다. 하지만 3라운드도 승리는 김종민 팀에게 돌아갔다. 

하지만 대반전이 펼쳐졌다. 김종민 팀은 대결에서 모두 승리했다. 이에 김종국 팀이 룰렛을 돌렸지만 '면제'를 받아 김종민 팀이 벌칙을 받게 됐다.  

[머니S 주요뉴스]
"가려도 예쁘네"… 지수, 내추럴 미모 '와~'
"비키니 터졌나봐"… 카다시안 글래머 몸매 '대박'
8등신이란 이런 것… 오윤아, 다리 길이 '美쳤다'
김경란, 최성국과 과거 있다… 무슨 사이?
이미지 변신?… 신민아, 너무 창백한데?
"이 언니 몇살이지?"… 하지원, 20대 같은 근황
"임영웅과 같아"… 홍현희♥제이쓴 자식운?
"백옥 같은 피부"… 한소희 드레스 미인이네
"많이 원망했었다"… 연우 '의미심장' SNS 화제
"父 이혼 미안해"… 윤박 가족사 주목받는 이유

박혜원 기자 sunone@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