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 이엘라이즈와 전속계약..오지호·박솔미와 한솥밥 [공식]

노규민 2021. 3. 4. 09:2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배우 박재정./ 사진제공=이엘라이즈


배우 박재정이 이엘라이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4일 이엘라이즈는 "박재정과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박재정이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배우로서 가진 역량을 아낌없이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2007년 드라마 '아이 엠 샘'으로 데뷔한 박재정은 '너는 내 운명', '조선추리활극 정약용', '신의 퀴즈 3' 등을 비롯해 영화 '우리 만난 적 있나요', '스케치', '퇴마: 무녀굴' 등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약했다.

아울러 예능 '상상 더하기', '우리 결혼했어요 Season2' 등에도 출연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왔다.

박재정이 새 둥지를 튼 이엘라이즈는 배우 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드라마 및 방송 제작, 커머스 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오지호, 박솔미, 류수영, 신성우 등이 속해있다. 박재정과 이엘라이즈의 만남이 향후 어떤 시너지를 발휘하게 될지 주목된다.

박재정은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KBS1 새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에서 '최지완' 역을 맡아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