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컴백 BDC, 새 앨범 프리뷰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새 앨범의 프리뷰 영상으로 컴백 임박을 알렸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4일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BDC의 두 번째 미니앨범 '디 인터섹션 : 디스커버리'(THE INTERSECTION : DISCOVERY)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BDC는 앨범 발매 당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4일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BDC의 두 번째 미니앨범 ‘디 인터섹션 : 디스커버리’(THE INTERSECTION : DISCOVERY)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다양한 의상을 입고 3인 3색 매력을 뽐낸 BDC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앨범에 수록된 4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더해져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번 앨범은 오는 8일 발매된다. 그루브한 베이스 라인과 드라마틱한 비트 전개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문 리버’(MOON RIDER)를 비롯해 퓨처 베이스 기반 댄스 트랙 ‘케미컬’(CHEMICAL), 리더 김시훈이 작사에 참여한 팬송 ‘꽃이 피네’(Fine), 미디엄 템포 알앤비 넘버 ‘공기가 달라’ 등이 수록된 앨범이다.
BDC는 앨범 발매 당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1만2400명 5년간 실업급여 5번 받았다..10명중 4명은 '공공알바'
- 코레일, KTX서 햄버거 먹고 막말한 승객 고소
- ‘학폭 논란’ 지수 “변명 여지 없다.. 죄송” 사과문 게재
- 신지예 “故 변희수, 애썼어요”
- LH 투기의혹 내부증언…"업무배제 대부분 부장대우, 차장급"
- 이낙연, 대표직 내려놓고 선대위원장으로…차기당권 3파전 구도(종합)
- 에이프릴 팬의 3년전 경고…“진솔, 현주 싫어하네”
- '자중하라' 경고에도 "職 100번 걸겠다"는 尹 두고 여야 격돌
- 시장조성 위해 팔아도 거래세 부과…동학개미에 찬물 끼얹나
- '폭탄급 공급' 2·4대책 한달…수도권은 '불장'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