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컴백, 3월 25일 정규 5집 '라일락' 발매[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3월 25일 컴백한다.
아이유는 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와 새 앨범명 'LILAC(라일락)'을 처음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나섰다.
특히 이번 티저에서는 그동안 베일에 감춰졌던 새 앨범명 'LILAC(라일락)'과 발매일이 공개돼 아이유의 컴백 일을 기다려온 이들의 궁금증을 일부 해소해주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5일 정규 5집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아이유가 3월 25일 컴백한다.
아이유는 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와 새 앨범명 ‘LILAC(라일락)’을 처음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나섰다.
사진 속에는 떨어지는 꽃잎을 맞으며 눈물이 고인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모습을 연출했던 이전 티저와 달리, 이번 티저에서는 셔츠 차림의 수수한 모습의 아이유가 본연의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이번 티저에서는 그동안 베일에 감춰졌던 새 앨범명 ‘LILAC(라일락)’과 발매일이 공개돼 아이유의 컴백 일을 기다려온 이들의 궁금증을 일부 해소해주었다.
아이유의 이번 앨범은 지난 2017년 발표한 정규 4집 앨범 ‘Palette(팔레트)’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장르를 자유롭게 오가며 자신만의 뚜렷한 음악을 선보인 아이유가 이번에는 어떤 콘셉트와 음악으로 찾아올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5일 정규 5집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trdk0114@mk.co.kr
아이유. 사진lEDAM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찐경규` 탁재훈 "이혼 원인? 바람은 절대 아니다"
- 이나은 통편집, 왕따·학폭 논란에 ‘맛남의 광장’서 편집
- `유퀴즈` 비 "`♥김태희`와 허니문 베이비…신혼 짧았다"
- `프렌즈` 김현우, 음주운전+사생활 논란 후 복귀 "미안하고 슬퍼서 계속 숨어"
- `아침마당` 김보화 "세탁해주고 욕먹어…울화통 터져"
- ‘한예종 출신’ 안은진 “입학식 때 이유영 예뻐서 계속 쳐다봐” (‘전참시’) - 스타투데이
- 괴테와 마크 트웨인이 몸 담근 이곳…한국에선 허니문 성지된 스위스 산골 마을 [깊숙이 스위스]
- 전현무 “덱스, 안은진 괜찮은 여자라고 하더라” (‘전참시’) - 스타투데이
- ‘푸바오의 고향’ 쓰촨에서 태어난 탄탄면, 그 알싸한 마라 맛의 비밀 [여책저책] - 매일경제
- ‘4혼’ 박영규, 마음으로 낳은 18세 딸 “처음엔 아저씨→결혼식 이후 아빠” (‘살림남2’) -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