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작사' 측 "전노민, 전수경 위한 수상한 이벤트..씁쓸함 안길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 전수경과 전노민이 수상한 투샷을 선보였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최근 1회부터 8회까지의 1막에서 세 부부의 갈등을, 9회부터 시작되는 2막에서 10개월 전의 서사로 돌아가 파란의 시작을 집중 조명해 몰입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50대 남편 박해륜(전노민)이 남가빈(임혜영)의 연락에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해 위험지수를 높였다.
제작진은 3월 4일 전수경과 전노민의 수상한 행복 스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 전수경과 전노민이 수상한 투샷을 선보였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최근 1회부터 8회까지의 1막에서 세 부부의 갈등을, 9회부터 시작되는 2막에서 10개월 전의 서사로 돌아가 파란의 시작을 집중 조명해 몰입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50대 남편 박해륜(전노민)이 남가빈(임혜영)의 연락에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해 위험지수를 높였다.
제작진은 3월 4일 전수경과 전노민의 수상한 행복 스틸을 공개했다. 극 중 집안일을 하고 있던 이시은(전수경)에게 귀가한 박해륜이 깜짝 선물을 주는 장면. 항상 일과 살림에 치여 생기가 사라져보였던 이시은은 남편이 건넨 의외의 모습에 쑥스러움을 담은 환한 웃음꽃을 지어내고, 수줍게 꽃다발을 내민 박해륜은 다정한 미소로 믿음직스러운 가장의 면모를 선보인다. 하지만 아내가 잠시 자리를 피하자 박해륜은 이내 갈등 섞인 표정을 지어 의문을 일으킨다.
기념일도, 생일도 아닌 평범한 날에 예고 없는 꽃다발을 받은 이시은이 큰 감동을 드러내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터. 과연 평소답지 않은 행동을 취한 박해륜의 숨은 진실은 무엇일지, 박해륜이 전해 준 선물은 추후 상이 될지 독이 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일과 살림에 지친 아내에게 전하는 색다른 이벤트는 성공적인 결과와 예상치 못한 과정이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씁쓸함을 안길 예정이다”며 “화목한 가정의 결정체인 50대 가정은 끝까지 굳건함을 지킬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사진=지담 미디어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액 전신성형’ 데미 무어, 또? 달라진 미모 근황
- 오윤아 “단독주택 이사 첫날, 홀라당 태울 뻔…액땜했다” (Oh!윤아TV)
- ‘전참시’ 비♥김태희 집 공개, 초호화 체력단련실에 필라테스 기구까지[결정적장면]
- 한남동 사는 ‘민효린♥’ 태양, 비온 뒤 눈부신 한강뷰 공개 ‘그림같네’ [SNS★컷]
- 백일섭 직접 지은 전원주택 공개, 널찍 거실+감각적 인테리어(살림남2)[결정적장면]
- “미쳤다” 김준수, 시티뷰 럭셔리 자택서 보는 ‘펜트하우스’ 감탄 [SNS★컷]
- “최고급 전원주택 선물→200억 빌딩 임대수익” 박지성 효도 클라스(연중)[결정적장면]
-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