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비, 최고의 1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비의 출연에 '유 퀴즈 온 더 블록' 시청률이 4.3% (TNMS, 유료가구)로 상승했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시대를 초월한 자기님으로 출연한 비는 데뷔 24년 차 가수로 그동안 치열하게 달려온 마음 속 깊은 이야기를 진솔하게 털어놨다.
TNMS 시청자데이터에 따르면 비 출연과 함께 이날 '유퀴즈 온 더블럭'을 가장 많이 시청한40대 여자의 시청률은 6.7%까지 상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비의 출연에 ‘유 퀴즈 온 더 블록’ 시청률이 4.3% (TNMS, 유료가구)로 상승했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시대를 초월한 자기님으로 출연한 비는 데뷔 24년 차 가수로 그동안 치열하게 달려온 마음 속 깊은 이야기를 진솔하게 털어놨다.
특히 MC 유재석이 “20대에는 왜 그렇게 치열하게 살았던 것 같으세요?”라고 묻자 “그때는 한 순간이라도 쉬면 안될 것 같았다. 어린 마음에 한 순간이라도 쉬면 죄를 짓는 것 같았다. 기회가 왔는데 성공하지 못한다면 내가 가진 기회를 갖지 못한 누군가를 생각할 때 공평하지 않은 것 같았다”라고 비가 대답하는 장면에서 최고의 1분 시청률 5.8%를 기록했다.
TNMS 시청자데이터에 따르면 비 출연과 함께 이날 ‘유퀴즈 온 더블럭’을 가장 많이 시청한40대 여자의 시청률은 6.7%까지 상승했다.
trdk0114@mk.co.kr
'유퀴즈'. 사진ltvN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민지영 “40살 결혼, 기적처럼 찾아온 아이 유산” 눈물(‘대만신들’)
- 김구라 "주식 상승+재혼, 화 내려놓게 된 계기"(라스)
- 이나은 통편집, 왕따·학폭 논란에 ‘맛남의 광장’서 편집
- `아침마당` 이승연 아나운서 "남편 나와 소통 NO, 중고거래 빠져"
- 김남길, ‘아일랜드’ 출연 확정...반인반요 캐릭터[공식]
- 대형 페스티벌에 KSPO돔 입성까지…K팝 시장 틈새 공략하는 J팝
- "그래도 미당 시가 있어 행복하다"…서정주를 향한 헌사들
-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지역 대표 국제영화제로 위상 강화"
- FT그룹 CEO "양질 콘텐츠에 지갑 열린다…뉴스 재밌게 해도 돼"
- "평균연령 19.7세 가장 젊은 대륙…아프리카 미래를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