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컴백 초읽기..이달 25일 4년 만에 정규 5집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컴백 초읽기를 시작했다.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가 이달 25일 컴백을 확정, 정규 5집 '라일락(LILAC)'을 발매한다고 4일 밝혔다.
떨어지는 꽃잎을 맞으며 눈물이 고인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이유의 이번 앨범은 지난 2017년 발표한 정규 4집 앨범 '팔레트(Palette)'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가수 아이유가 컴백 초읽기를 시작했다.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가 이달 25일 컴백을 확정, 정규 5집 ‘라일락(LILAC)’을 발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아이유의 공식 SNS 채널에는 티저 이미지도 올라왔다. 떨어지는 꽃잎을 맞으며 눈물이 고인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모습을 연출했던 이전 티저와 달리, 이번 티저에서는 셔츠 차림의 수수한 모습의 아이유가 본연의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아이유의 이번 앨범은 지난 2017년 발표한 정규 4집 앨범 ‘팔레트(Palette)’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sh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어날때 받은 종잣돈으로 1400만원 수익" 13살 화제의 유튜버
- “정말 미쳐버린 성능” 삼성 30만원대 역대급 가성비폰 어떻길래? [IT선빵!]
- “여자가 지켜야할 도리는 아랫도리”…의대교수 성희롱 만화 논란
- “OO배달원, 멘탈 붕괴시키네요” 애꿎은 사장님 ‘별점 복수’ 당한 사연
- 안희정도 퇴출시킨 인스타그램 "정인이 양부모는 왜 놔둘까?"
- 기안84, 집값 폭등 이어 이번엔 ‘결혼포기’ 풍자
- 인천 보건소장실 청소 기준 논란..'7급 이하 45세 미만 여성'만
- 방통위 팔 걷은 '미스트롯2' 승부조작 논란..'어떻게 판가름?' [IT선빵!]
- "배우 지수, 일진 군림해 온갖 악행" 학폭 논란..소속사 "확인 중"
- “우리 아빠가 누군지 아냐” KTX 햄버거 진상女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