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통편집, 왕따·학폭 논란에 '맛남의 광장'서 편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맛남의 광장' 측이 각종 논란에 휩싸인 이나은의 출연분을 최대한 편집해 방송한다.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 관계자는 지난 3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4일 방송에서는 내용 전달에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이나은의 분량을 최대한 편집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이나은이 속한 에이프릴이 최근 전(前) 멤버 이현주 왕따 의혹으로 입방아에 오르내리면서 '맛남의 광장' 측은 그의 출연분을 최대한 편집하기로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맛남의 광장’ 측이 각종 논란에 휩싸인 이나은의 출연분을 최대한 편집해 방송한다.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 관계자는 지난 3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4일 방송에서는 내용 전달에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이나은의 분량을 최대한 편집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지난 달 25일 방송된 ‘맛남의 광장’에서는 농벤져스가 전라남도 해남 배추 농가 살리기에 나선 가운데, 이나은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말미 전파를 탄 다음 주 예고편에서도 이나은의 출연이 예고됐다.
하지만 이나은이 속한 에이프릴이 최근 전(前) 멤버 이현주 왕따 의혹으로 입방아에 오르내리면서 ‘맛남의 광장’ 측은 그의 출연분을 최대한 편집하기로 결정했다.
이나은은 왕따 의혹 이외에도 고영욱 언급 발언 논란, 학폭 의혹, 에이젝스 출신 윤영과 열애설 등 각종 루머에 휩싸인 상황이다. 이와 관련 소속사 DSP 미디어는 지난 2일 “당사 아티스트를 향한 악의적인 합성 게시물과 근거 없는 허위 사실을 유포한 사례를 형사 고소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trdk0114@mk.co.kr
이나은. 사진l스타투데이DB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찐경규` 탁재훈 "이혼 원인? 바람은 절대 아니다"
- `유퀴즈` 비 "`♥김태희`와 허니문 베이비…신혼 짧았다"
- 지수, 학폭 피해 2차 폭로 "보상 필요없어…학폭 인정해라" [전문]
- “진솔, 과거와 달라진 점 없어”...에이프릴 폭로글 또 나왔다
- 채림, 아들 근황 공개 "무섭지만 손 내미는 용감한 마음"
- `흑백요리사`로 불붙은 요리예능 열풍…방송가 점령하는 셰프들
- 대형 페스티벌에 KSPO돔 입성까지…K팝 시장 틈새 공략하는 J팝
- "그래도 미당 시가 있어 행복하다"…서정주를 향한 헌사들
-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지역 대표 국제영화제로 위상 강화"
- FT그룹 CEO "양질 콘텐츠에 지갑 열린다…뉴스 재밌게 해도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