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오늘(4일) 대망의 결승전..眞 누가 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2'가 오늘(4일) 대망의 결승전을 치른다.
TOP7이 이날 방송되는 '미스트롯2' 12회에서 '영예의 진(眞)' 자리를 두고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마지막 대결을 가동한다.
이후 오는 11일에는 '미스트롯2' TOP7과 준결승 진출자 7인이 뭉친 '미스 레인보우'가 함께하는 초특급 '갈라쇼', 오는 18일에는 '미스트롯2'의 비하인드를 전하는 '토크콘서트'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가 오늘(4일) 대망의 결승전을 치른다.
TOP7이 이날 방송되는 ‘미스트롯2’ 12회에서 ‘영예의 진(眞)’ 자리를 두고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마지막 대결을 가동한다.
지난 25일 진행된 결승 1라운드 ‘신곡 미션’으로 열정을 불태웠던 TOP7이 결승 2라운드인 ‘인생곡 미션’에서 인생을 건 역대급 무대에 도전하게 되는 것. ‘인생곡 미션’은 가족, 은인, 꿈 등 자신의 삶에서 가장 소중한 주제가 담긴 노래를 선정, 무대 위에서 진심을 풀어내는 라운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감정을 담은 채 노래를 전하는 TOP7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심금을 울리는 뭉클함과 따뜻한 공감, 짜릿한 환희를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결승 1라운드에서 실시간 문자투표로 인해 TOP7의 순위가 뒤바뀌는 파란이 벌어지면서, 결승 2라운드에서도 순위를 가늠할 수 없는 예측불허 승부가 예견되고 있는 상황이다.
‘미스트롯2’ 최종회는 오늘(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후 오는 11일에는 ‘미스트롯2’ TOP7과 준결승 진출자 7인이 뭉친 ‘미스 레인보우’가 함께하는 초특급 ‘갈라쇼’, 오는 18일에는 ‘미스트롯2’의 비하인드를 전하는 ‘토크콘서트’가 진행된다.
사진ㅣTV CHOSUN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음주운전’ 김윤상 SBS 아나운서, 프로그램서 모두 하차
- 김명곤 "제자와 결혼...거지 아내 돼도 좋다했다"(`TV는 사랑을 싣고`)
- 김구라 "주식 상승+재혼, 화 내려놓게 된 계기"(라스)
- `라스` 오현경 "황정민, 학창 시절에 나 좋아했다"
- `아침마당` 이승연 아나운서 "남편 나와 소통 NO, 중고거래 빠져"
- [다시! 제주문화] (97) 대를 이어 만든 제주 전통주 오메기술
- 뉴진스, ‘KGMA’서 대상 포함 2관왕...“좋은 음악으로 찾아뵐 것” - 스타투데이
- 민경훈, 오늘 ‘아는 형님’ 출신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축가 - 스타투데이
- 안은진 “임영웅=유니콘 느낌...소리·감정 너무 좋아”(‘전참시’) - 스타투데이
- 반 고흐·에곤 실레…서양미술사 유명작가 작품 보러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