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라그램, 대마초 흡입으로 입건 "죄송, 처벌 받겠다"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킬라그램(본명 이준희)이 대마초를 소지하고 흡연한 혐의로 입건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과의 글을 올렸다.
3일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킬라그램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이에 대해 킬라그램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며 "죄송하다. 처벌을 달게 받겠다"고 사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래퍼 킬라그램(본명 이준희)이 대마초를 소지하고 흡연한 혐의로 입건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과의 글을 올렸다.
3일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킬라그램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이에 대해 킬라그램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며 “죄송하다. 처벌을 달게 받겠다”고 사과했다.
킬라그램은 지난 1일 ‘쑥 타는 냄새가 난다’는 주민의 신고로 경찰에 적발되었다. 그는 “저는 지난 3.1절 영등포 경찰관님들에게 대마초 의심 방문을 받았고, 경찰 조사 과정에서 잘못을 시인하고 모든 것을 있는 그대로 인정했다”라면서 “경찰에서 제출해달라고 요청한 증거들은 반성하는 마음으로 모두 자발적으로 제출했다. 수사에 협조하고 있으며 법적인 처벌도 당연히 받겠다”고 했다.
그는 “아이들이 보고 긍정적이고 좋은 에너지만 보고 자라야하는 공인으로써, 절대 하면 안되는 짓을 했습니다.”라며 “깊이 반성중이며, 정말 죄송합니다.”고 사과했다.
킬라그램은 ‘쇼미더머니6’과 ‘쇼미더머니9’에도 참가해 이름을 알려왔다.
아래는 킬라그램의 게시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킬라그램입니다.
먼저 저를 진심으로 사랑해주시던, 응원해주시던, 혹은 저에대해 전혀 모르시던 분들에게도 실망시켜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기사로 발표가 되기 전에 먼저 말씀을 드렸어야 하는게 맞는데, 늦은점도 죄송합니다.
저는 지난 삼일절, 영등포 경찰관님들에게 대마초 의심 방문을 받았고, 경찰 조사 과정에서 잘못을 시인하고 모든것을 있는 그대로 인정했습니다.
경찰에서 제출해달라고 요청한 증거들은 반성하는 마음으로 모두 자발적으로 제출하였고 수사에 협조하고 있으며,
법적인 처벌도 당연히 받겠습니다.
법적인 처벌은 당연한 것이고, 아이들이 보고 긍정적이고 좋은 에너지만 보고 자라야하는 공인으로써, 절대 하면 안되는 짓을 했습니다.
저는 이 글을 읽고있는, 혹은 뉴스에서 이번 일을 접하고 찾아오신 분들이 말씀해주시는 댓글들도 하나씩 읽고 천천히 더 반성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물의를 빚는 행동을 하지않겠습니다. 더욱더 성숙한 모습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팬분들과 실망하신 많은 분들, 믿어주셨던 분들, 이번일을 계기로 절 알게 된 분들, 그리고 떳떳하게 대한민국 법을 지키며 살아가는 분들에게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 드립니다.
iMBC 김경희 | 사진출처 킬라그램인스타그램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