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째 시범경기' 김하성, 3번 3루수 선발출전..SD 선발 스넬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25)이 시범경기에서 세 번째 선발출전한다.
샌디에이고가 4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시범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선발 라인업은 루이스 유리아스(유격수)-다니엘 보겔백(1루수)-오마르 나바에스(포수)-마크 마시아스(2루수)-빌리 맥키니(우익수)-데렉 피셔(중견수)-파블로 레예스(3루수)-팀 롭스(지명타자)-코리 레이(좌익수)가 선발 출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길준영 기자]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25)이 시범경기에서 세 번째 선발출전한다.
샌디에이고가 4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시범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김하성은 3번타자 3루수로 이름을 올렸다.
전체 라인업은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지명타자)- 트렌트 그리샴(우익수)-김하성(3루수)-오스틴 놀라(포수)-쥬릭슨 프로파(중견수)-제이크 크로넨워스(1루수)-호르헤 마테오(좌익수)-이반 카스티요(2루수)-CJ 에이브람스(유격수)로 구성됐다. 선발투수는 탬파베이에서 트레이드로 데려온 블레이크 스넬이 시범경기 첫 등판에 나선다.
김하성은 시범경기에서 2경기 출전해 타율 2할5푼(4타수 1안타)를 기록중이다.
밀워키 브루어스는 선발투수로 드류 라스무센을 예고했다. 선발 라인업은 루이스 유리아스(유격수)-다니엘 보겔백(1루수)-오마르 나바에스(포수)-마크 마시아스(2루수)-빌리 맥키니(우익수)-데렉 피셔(중견수)-파블로 레예스(3루수)-팀 롭스(지명타자)-코리 레이(좌익수)가 선발 출전한다. /fpdlsl72556@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