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현재 "주연의 이목구비, 손과 다리 참 곱다"

강인귀 기자 2021. 3. 4. 01: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얼루어 코리아'가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주연, 현재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태어나 처음으로 도전한 네일 아트에 대해 주연은 "화보 촬영은 뭐든 자유롭게 시도할 기회니까 이럴 때 한번 해보는 것"이라며 그 상태로 귀가를 감행했다고.

주연은 "서로 가지지 못한 매력을 가진 것 같다"며, "나는 얼굴선이 날카로운데 형은 부드럽고 예쁘다. 이목구비도 그렇지만 손과 다리도 참 곱다"고 덧붙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얼루어 코리아'가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주연, 현재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 얼루어 코리아

둘의 화보는 손톱까지 다양한 색으로 채운 모습을 담았다. 태어나 처음으로 도전한 네일 아트에 대해 주연은 "화보 촬영은 뭐든 자유롭게 시도할 기회니까 이럴 때 한번 해보는 것"이라며 그 상태로 귀가를 감행했다고.
© 얼루어 코리아

각자의 얼굴에 관해 묻는 질문에 현재는 "별 특징이 없는 것 같기도 하고. 여러 번 봐야 눈에 익는 얼굴"이라 답했다. 주연은 "서로 가지지 못한 매력을 가진 것 같다"며, "나는 얼굴선이 날카로운데 형은 부드럽고 예쁘다. 이목구비도 그렇지만 손과 다리도 참 곱다"고 덧붙였다.
지난 해 엠넷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을 통해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이며 화제가 된 소감을 묻는 질문에 현재는 "연출 규모나 완성도가 대단했다. 좋은 무대를 완성할수록 더 잘하고 싶은 욕심과 자신감이 커졌다"고 밝혔다. 또한 주연은 "좋은 무대를 남긴 것에 대한 자부심을 느낀다"며 프로그램과 무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 얼루어 코리아

한편 '더보이즈'는 4월 방영을 앞둔 엠넷 '킹덤'에 합류를 확정 지었다.
[머니S 주요뉴스]
"가려도 예쁘네"… 지수, 내추럴 미모 '와~'
"비키니 터졌나봐"… 카다시안 글래머 몸매 '대박'
8등신이란 이런 것… 오윤아, 다리 길이 '美쳤다'
김경란, 최성국과 과거 있다… 무슨 사이?
이미지 변신?… 신민아, 너무 창백한데?
"이 언니 몇살이지?"… 하지원, 20대 같은 근황
"임영웅과 같아"… 홍현희♥제이쓴 자식운?
"백옥 같은 피부"… 한소희 드레스 미인이네
"많이 원망했었다"… 연우 '의미심장' SNS 화제
"父 이혼 미안해"… 윤박 가족사 주목받는 이유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