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권나라, "후회는 열심히 연기하게 하는 힘"

강인귀 기자 2021. 3. 4. 00: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나라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3일,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지난 9일 자체 최고 시청률 14%를 기록하며 종영한 드라마 '암행어사: 조선 비밀 수사단'에서 홍다인 역으로 출연, 첫 사극임에도 어색함 없는 연기로 호평을 받은 권나라의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는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드라마 '암행어사'를 통해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하며 한 층 더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배우 권나라는 캐릭터의 매력을 입체적으로 살리기 위해 부단히도 노력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권나라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3일,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지난 9일 자체 최고 시청률 14%를 기록하며 종영한 드라마 '암행어사: 조선 비밀 수사단'에서 홍다인 역으로 출연, 첫 사극임에도 어색함 없는 연기로 호평을 받은 권나라의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는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뷰티쁠

평소 민낯에 가까운 메이크업에도 굴욕 없는 피부미인으로 유명한 권나라는 이번 화보에서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있는 그대로 보여줬다. 여신 미모의 완성은 피부라는 것을 증명하기라도 하듯 요정처럼 맑고 깨끗한 비주얼을 과시,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남심을 설레게 했다.

©뷰티쁠

드라마 '암행어사'를 통해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하며 한 층 더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배우 권나라는 캐릭터의 매력을 입체적으로 살리기 위해 부단히도 노력했다. "생각해 보면 '이태원 클라쓰'의 오수아와 '암행어사'의 홍다인은 닮았지만 또 달라요. 아픔이 있지만 '수아'는 현실과 타협하는 길을 택한다면, '다인'은 아픔을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가거든요. 그런 부분을 설득력 있게 표현하고 싶었어요"라며 진지한 눈빛을 드러냈다. 특히, "작품이 끝날 때면 항상 아쉬운 것이 떠올라요. 크고 작은 후회가 저를 더 열심히 연기하게 하는 힘 같아요. 이 과정 속에서 하나씩 배우고 있어요"라며 배우로서 성장하고 하는 의지를 전했다.

어떤 작품에서든 함께 하는 동료들과의 케미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권나라는 "작품 할 때 긴장을 하는 편인데, 또래 배우들과 함께해서인지 의견도 자유롭게 나누고 호흡을 맞추는 매 순간 '티키타카'가 좋았어요. 덕분에 놀이터에 온 것 같은 기분이었죠"라며 촬영에 즐겁게 임할 수 있었던 이유를 밝혔다. 또한, "지금은 어떤 수식어를 가진 배우가 되기보다는, 제가 만나고 경험했던 많은 선배님, 작가님, 감독님처럼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사람 그리고 좋은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해요"라며 본인의 가치관을 소신 있게 전했다.

한편, 권나라는 최근 종영한 KBS2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에서 홍다인 역을 맡아 활약했다.[머니S 주요뉴스]
"가려도 예쁘네"… 지수, 내추럴 미모 '와~'
"비키니 터졌나봐"… 카다시안 글래머 몸매 '대박'
8등신이란 이런 것… 오윤아, 다리 길이 '美쳤다'
김경란, 최성국과 과거 있다… 무슨 사이?
이미지 변신?… 신민아, 너무 창백한데?
"이 언니 몇살이지?"… 하지원, 20대 같은 근황
"임영웅과 같아"… 홍현희♥제이쓴 자식운?
"백옥 같은 피부"… 한소희 드레스 미인이네
"많이 원망했었다"… 연우 '의미심장' SNS 화제
"父 이혼 미안해"… 윤박 가족사 주목받는 이유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