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톤트럭이 어린이집 차량에 '쾅'..울산서 5중추돌, 8명 부상

홍효진 기자 2021. 3. 3. 17: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에서 5대의 차량이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3일 오후 2시 44분쯤 울산 동구 일산동 새마을금고 번덕지점 앞 교차로에서 어린이집 승합차, 8톤 트럭, 승용차 등 차량 5대가 추돌했다.

이에 어린이집 승합차가 밀려 앞에서 정차 중인 다른 차량과도 부딪힌 것으로 확인됐다.

이 사고로 어린이집 차량에 탑승했던 원생 4명과 교사 등 8명이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에서 어린이집 승합차와 8톤 트럭, 승용차 등 총 5대의 차량이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진=뉴스1


울산에서 5대의 차량이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3일 오후 2시 44분쯤 울산 동구 일산동 새마을금고 번덕지점 앞 교차로에서 어린이집 승합차, 8톤 트럭, 승용차 등 차량 5대가 추돌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트럭이 정차 중인 어린이집 승합차를 뒤에서 들이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에 어린이집 승합차가 밀려 앞에서 정차 중인 다른 차량과도 부딪힌 것으로 확인됐다.

이 사고로 어린이집 차량에 탑승했던 원생 4명과 교사 등 8명이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울산소방본부는 “부상 정도는 심하지 않다”고 전했다.

현재 경찰은 운전자와 목격자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관련기사]☞ 지수, 성폭력 의혹 추가 "성관계 영상 돌려보고…"이봉주 충격 근황…허리 굽어 지팡이+휠체어 의지"난 다 먹었다"…3살 아이들 식판 10분 만에 걷은 어린이집 교사"X같은 잡X" 악플 공개한 인민정...♥김동성에 "일어나자""덤벨 떨어진듯 쿵쿵"…정인이 떠난 그날, 아랫집에 들린 소리
홍효진 기자 jin8551@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