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헤어, 2021 S/S 헤어 컬렉션 'Chang of Dream Comfort' 발표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21. 3. 3. 17: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안헤어는 2021년 S/S 헤어컬렉션 'Chang of Dream Comfort'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의 콘셉트는 빠르게 변화하는 현실 속에서 '모두가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원하고, 꿈꾸고 있다'라는 의미를 담은 것으로, 한 가지 헤어스타일로 그 이상의 이미지를 만들어 때와 장소에 따른 빠른 이미지 체인의 변화를 표현했다.

2021년은 이전보다 더욱 가벼운 느낌의 헤어스타일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안헤어는 2021년 S/S 헤어컬렉션 ‘Chang of Dream Comfort’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의 콘셉트는 빠르게 변화하는 현실 속에서 ‘모두가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원하고, 꿈꾸고 있다’라는 의미를 담은 것으로, 한 가지 헤어스타일로 그 이상의 이미지를 만들어 때와 장소에 따른 빠른 이미지 체인의 변화를 표현했다.

2021년은 이전보다 더욱 가벼운 느낌의 헤어스타일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사진제공=리안헤어


■ 샤인
쇼트밥 헤어스타일로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도록 전체 모발 하나 하나에 모속감을 부여해 주고, 컬러는 8톤 베이스 레벨에 리버스 발레아쥬 기법을 사용해 모발의 생동감을 강조했다.

사진제공=리안헤어


■ J무드
여성들이 선호하는 레이어드 커트 베이스에 레이어드 C컬펌을 이용해 부드러운 움직임을 주고 컬러는 애쉬 7.1톤으로 부드럽고 따듯한 느낌이 부각되게 했다.

층이 너무 많지 않은 레이어 커트 후 모발의 결을 살린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은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지수, 성폭력 의혹 추가 "성관계 영상 돌려보고…"이봉주 충격 근황…허리 굽어 지팡이+휠체어 의지"난 다 먹었다"…3살 아이들 식판 10분 만에 걷은 어린이집 교사"X같은 잡X" 악플 공개한 인민정...♥김동성에 "일어나자"운동화 1억어치 사서 되판 아들 때문에…나이키 그만 둔 엄마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komoonsoon@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