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3월 패션위크' 진행 .. 최대 66% 할인 판매

임찬영 기자 2021. 3. 3. 17: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이 이달 7일까지 패션 아이템 신상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3월 패션위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일주일 간 패션 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주간 할인 이벤트로 이달의 테마는 '봄 신상 특가전'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쿠팡 제공

쿠팡이 이달 7일까지 패션 아이템 신상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3월 패션위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일주일 간 패션 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주간 할인 이벤트로 이달의 테마는 '봄 신상 특가전'이다. 쿠팡 측은은 원피스, 트렌치코트, 가디건 등 2021 S·S 시즌에 적합한 트렌디한 아이템과 야상점퍼, 데님자켓 등 활동성이 좋은 캐주얼한 패션 아이템으로 이번 패션위크를 꾸렸다고 설명했다.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패션위크에서는 로라로라, 초코몽·제프몽, 네파키즈, 크리스틴프로젝트, 온앤온 등 브랜드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애플핑크·에스핏, 헤지스 등 브랜드도 최대 50%까지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라티젠, 앤드지, 난닝구, 마인드브릿지, 로엠, 미쏘, 헤지스, 조이너스, 숲 등 의류 브랜드와 질스튜어트, 닥스, 쌤소나이트, 휠라, 단골언니, 앨리스마샤 등 잡화 브랜드가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선 쿠팡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라티젠 LTG7 COLLAR 원피스, 폴햄 남녀공용 보아 후드 집업, 앤드지 세미오버핏 더블 트렌치코트, 리바이스키즈 아동용 박스탭 긴팔티셔츠, 단골언니 여성용 골드장식 펌프스힐 등을 최대 66% 할인한다.

쿠팡 관계자는 "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3월 패션위크는 다양한 봄 신상 특가전으로 준비했다"며 "쿠팡이 제안하는 활동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패션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지수, 성폭력 의혹 추가 "성관계 영상 돌려보고…"이봉주 충격 근황…허리 굽어 지팡이+휠체어 의지"난 다 먹었다"…3살 아이들 식판 10분 만에 걷은 어린이집 교사"X같은 잡X" 악플 공개한 인민정...♥김동성에 "일어나자"운동화 1억어치 사서 되판 아들 때문에…나이키 그만 둔 엄마
임찬영 기자 chan02@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