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성 연인' 인민정, 쏟아진 응원에 "더 용기 내겠다" [스타IN★]

윤성열 기자 2021. 3. 3. 15: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의 연인 인민정이 쏟아진 응원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인민정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 슬픔 속에서 눈을 떠보니 이렇게 기쁨과 감사함을 느끼게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더 용기를 내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인민정이 온라인을 통해 받은 선물과 김동성을 응원하는 글들이 담겨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인민정 인스타그램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의 연인 인민정이 쏟아진 응원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인민정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 슬픔 속에서 눈을 떠보니 이렇게 기쁨과 감사함을 느끼게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더 용기를 내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인민정이 온라인을 통해 받은 선물과 김동성을 응원하는 글들이 담겨 있다. 인민정은 "다 캡쳐를 못해 다 올려드리지는 못했지만, 감사한 마음 모든분들께 전해드리고 싶습니다"고 전했다.

인민정은 또한 "처음 상호명을 정할 때 꼭 금메달리스트 의미를 부여해서 만들고 싶었다"며 "어찌 됐든 당신은 나라를 빛내준 건 사실이니까. 힘을 내요. 우리가 희망을 갖고 시작했던 것처럼 그 희망 절대 놓지 말자. 꾸준함이 답이라 했잖아"라며 김동성에게 애정을 나타냈다.

한편 김동성은 2004년 결혼한 전 아내와 14년 만인 2018년 협의 이혼했다. 하지만 지난해 두 자녀의 양육비를 제대로 지급하지 않아 '배드파더스' 사이트에 이름과 신상이 공개됐다. 최근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를 통해 이혼 후 현 여자친구인 인민정과 함께 등장해 출연료로 양육비를 충당하기 위함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방송 출연 이후 김동성과 인민정을 향해 시청자들의 질타가 쏟아졌으며, 김동성은 전처와의 메시지 내용을 공개하는 등 힘든 심경을 호소했다. 지난달 27일엔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던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지수, 男·女 성폭행 의혹 추가 충격 주장 지디♥제니 열애설에 이주연 의미심장 SNS 함소원, ♥진화와 결국 이혼? 승리, YG 몰래 만난 여배우? 조폭 연루 진실은 민사고→서울대 '뇌섹녀', 벗은 몸매도 '심쿵 S라인'
윤성열 기자 bogo109@<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