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허다빈, LF 헤지스골프 의류 후원 협약 맺어

이정철 기자 2021. 3. 2. 19: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골퍼 허다빈(삼일제약)이 '헤지스골프(HAZZYS GOLF)'와 의류 협약을 맺었다.

스포티즌은 2일 "KLPGA에서 활약중인 허다빈이 생활문화기업 LF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와 의류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다빈 / 사진=스포티즌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프로골퍼 허다빈(삼일제약)이 '헤지스골프(HAZZYS GOLF)'와 의류 협약을 맺었다.

스포티즌은 2일 "KLPGA에서 활약중인 허다빈이 생활문화기업 LF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와 의류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허다빈은 2017년 프로 데뷔한 이후 지난 팬텀 클래식에서 준우승을 거머쥐며 KLPGA 유망주로 급부상했다. 3부와 2부를 거치지 않고 바로 KLPGA 무대로 입성한 허다빈은 뛰어난 실력과 정신력을 바탕으로 긍정적인 성격까지 더해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헤지스골프는 허다빈과 의류 스폰서십을 실시하며 공격적인 선수 마케팅에 나선다.

LF 헤지스골프 장민준 팀장은 "지난해 성적이 크게 향상하며 정규 투어 우승을 노리는 기대주로 떠오른 허다빈의 당찬 자신감이 헤지스골프의 퍼포먼스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의류 후원 계약을 결정했다"면서 "특색 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헤지스골프의 기능성 의류를 입고 필드 위에서 활약하는 허다빈 선수의 모습을 통해 브랜드의 역동적인 이미지가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헤지스골프는 지난해부터 시작한 '리파인드 클래식(Refined Classic)' 테마를 지속 발전시키는 동시에 '라이블리 퍼포먼스(Lively Performance)'를 2021년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정하고, 기능성 요소를 강화한 신규 컬렉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획일화된 퍼포먼스 골프의류에 싫증을 느낀 고객들에게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골프웨어로 다가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