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걸그룹 DMZA(디엠지에이), 첫 멤버 민주(MINJU) 공개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3. 2. 19: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유에스미디어 제공.


유에스미디어 소속 걸그룹 DMZA 멤버 ‘민주’의 이미지를 지난 1일 온라인에 전격 공개했다.

DMZA(디엠지에이)는 유에스미디어가 수년을 걸쳐 준비한 K-POP 프로젝트로 2021년 하반기 론칭을 앞두고 있다.

강렬함과 서구적인 이미지를 겸비한 ‘민주(MINJU)’는 한림 연예예술고 실용무용과 재학 중이며 중학생 시절부터 유에스미디어에서 트레이닝을 시작한 멤버다.

유에스미디어 제공.


민주는 학교와 힘든 연습생활 중에도 학기마다 진행하는 등급평가도 열심히 준비하여 실용무용과 학과장님과 선생님들에게도 칭찬을 받는 성실한 학생이며 친구 관계도 매우 원만하고, 지금 다니고 있는 학교 특성상 동기 중에 연예인 친구들이 많고 ITZY 유나와 친한 관계다.

유에스미디어 관계자에 따르면 “민주는 연습생 생활 중 방과 후는 물론 휴일까지도 회사에 나와 연습하는 성실한 모습을 보이며 회사 안에서는 다른 연습생들에게 귀감이 되고 매우 성실하고 열정이 넘치는 연습생으로 정평이 나있다”고 전했다.

어려서부터 피겨스케이팅과 많은 운동들로 다져진 체력과 근력으로 168cm의 큰 키와 46kg의 균형 잡힌 몸매에서 뿜어 나오는 강렬하고 힘이 넘치는 퍼포먼스를 구사할 수 있는 실력을 가지고 있다.

팝핀 댄스가 가능하여 DMZA(디엠지에이) 댄스 파트의 한 축을 담당할 것으로 보이는 민주는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느끼는 멋진 가수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또 “많은 사람들에게 멋진 퍼포먼스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좋은 에너지를 드리고 싶다.”며 “나중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멋진 K-POP 아이돌중 한 명이 되고 싶다.”고 언급했다.

소속사 측에서는 “세계적인 대형 k-pop 가수가 되기를 꿈꾸는 민주를 비롯해서 앞으로 DMZA(디엠지에이) 멤버 각각의 다른 매력을 부각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기존 걸그룹에서는 보지 못한 새로운 콘셉트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