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해진 베리베리, '빌보드 핫100' 노린 광란의 파티 시작[종합]

공미나 기자 2021. 3. 2. 17: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베리베리가 섹시함을 무기로 빌보드 핫100 진입을 노린다.

베리베리는 2일 오후 두 번째 싱글 'SERIES 'O' [ROUND 1 : HALL]'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싱글은 지난해 'FACE IT'(페이스 잇) 시리즈를 마친 베리베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SERIES O'의 시작이다.

올해도 성장을 기대하는 베리베리는 활동 목표를 "빌보드 핫100 진입"이라며 "국내 차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그룹 베리베리가 2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제공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그룹 베리베리가 섹시함을 무기로 빌보드 핫100 진입을 노린다.

베리베리는 2일 오후 두 번째 싱글 'SERIES 'O' [ROUND 1 : HALL]'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코로나19(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번 컴백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미니 5집 'FACE US'(페이스 어스) 이후 약 6개월 만. 이번 싱글은 지난해 'FACE IT'(페이스 잇) 시리즈를 마친 베리베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SERIES O'의 시작이다.

그룹 베리베리 강민이 2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제공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싱글에는 타이틀곡 'Get Away'를 비롯해 'Numbness' ,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Thank You, NEXT' 순으로 총 3트랙이 수록됐다. 이 중 타이틀곡 'Get Away'는 레게 팝 기반의 웅장한 트랙과 힘 있는 보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치명적이지만 몽환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용승 신보에 대해 "FACE IT'에서 내 수많은 모습을 마주했다면, 새 시리즈는 각자 내면에 갖고 있는 어두운 공간에 대해 다룬다"고 설명했다. 호영은 "앨범명은 구멍, 점, 눈, 렌즈 등 알파벳 O에서 연상할 수 있는 다양한 상징적인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다.

그룹 베리베리 동헌이 2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제공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SERIES O' 시리즈가 어둠을 다루지만, 궁극적 메시지는 공감과 위로다. 용승은 "이번 시리즈는 '내 안의 마냥 피할 수 없는 어둠을 발견한다'는 이야기로 시작된다. 힘들고 바쁜 나날들을 살아가는 청춘에게 어둠은 누구에게나 있고, 그것을 마주하며 인정할 때 균형을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고 말했다.

베리베리는 이번 앨범을 한 마디로 "광란의 파티"라고 표현했다. 이들은 "화려하고 웅장한 파티가 펼쳐진다"면서도 "그 파티가 마냥 달콤하진 않다"고 귀띔했다.

그룹 베리베리 용승이 2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제공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새 시리즈를 시작하는 만큼 많은 변화가 엿보인다. 먼저 데뷔 이래 처음으로 댄서들과 함께 무대를 꾸민다. 멤버들은 "댄서들과 호흡을 맞추는데 많은 신경을 썼다"며 새로운 도전을 강조했다.

또 "섹시함과 성숙함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신경을 썼다"며 일부 멤버들은 운동을 열심히 했다고 밝혔다. 멤버 중 비주얼적으로 가장 큰 변화를 보인 연호도 "운동도 많이 하고 머리도 길렀다. 신경도 많이 썼다"고 강조했다.

내면의 어두움을 노래한 베리베리가 각자의 어두운 면을 마주할 때는 언제일까. 연호는 "재활용을 할 때 다른 쓰레기가 섞여 있곤 한다. 누군지 추궁하는데 멤버들이 잡아뗄 때 내 안의 어두운 내면이 나타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용승은 "물티슈의 뚜껑이 열려있을 때 제 뚜껑도 열린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그룹 베리베리가 2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사진제공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베리베리는 지난해 'FACE US' 초동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데 이어, 데뷔 후 처음 빌보드 차트에 진입하며 성장세를 입증했다.

올해도 성장을 기대하는 베리베리는 활동 목표를 "빌보드 핫100 진입"이라며 "국내 차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동헌은 "대중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서 위로와 공감을 주는 그룹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그간 뛰어난 호흡으로 '칼군무돌'이라고 불린 베리베리는 "'반전미돌"이라는 새 수식어를 얻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뮤직비디오에 이런 반전 매력을 잘 담았으니 확인 부탁드린다"며 시청을 당부했다.

베리베리 새 싱글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관련기사]☞ 승리, YG 몰래 만난 여배우? 조폭 연루 진실은 '펜트하우스' 배우도 학폭? 최예빈 측 "법적 대응" 지디♥제니 열애설에 이주연 의미심장 SNS 함소원, ♥진화와 결국 이혼? 민사고→서울대 '뇌섹녀', 벗은 몸매도 '심쿵 S라인'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