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강민 "컴백 무대, '오우 마이 갓' 감탄할 것"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2021. 3. 2. 16: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그룹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 강민이 컴백 무대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강민은 2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두번째 싱글앨범 ‘시리즈 O[라운드 1: 홀]’(SERIES O [ROUND 1 : HALL]) 미디어 쇼케이스서 타이틀곡 ‘겟 어웨이’를 다섯글자로 정의하라는 질문에 “오우 마이 갓(Oh, my god)”이라고 답했다.

강민은 “사람들이 우리 무대를 보면서 ‘오우 마이 갓’하게 만들기 위해서”라고 이유를 밝히며 “단, 나처럼 수줍게 하면 안된다”고 덧붙였다.

함께 자리한 용승은 “‘역대급 역작’이라고 하고 싶다. ‘광란의 파티’가 해보지 않은 콘셉트인데 이 앨범에 잘 담긴 것 같다”고 자랑했다.

이번 앨범엔 ‘겟 어웨이(Get Away)’를 비롯해 ‘넘니스(Numbness)’,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땡큐, 넥스트(Thank You, NEXT)’ 순으로 총 3트랙이 수록돼있다.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음원사이트서 공개된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