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다송이가 이렇게 컸습니다, 정현준 폭풍성장 근황

2021. 3. 2. 08: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키즈패션 매거진 ‘밀크’에서 친환경 마스크 브랜드 iLe와 함께 한 아역배우 정현준의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친환경 마스크 브랜드 iLe 는 I LOVE THE EARTH 의 약자로 코로나 19로 인해서 우리 삶의 일부가 되어 버린 마스크가 오히려 환경 파괴의 주범인 요즘 최대 50회까지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페이스 마스크를 표방하는 브랜드 이다. 이번 화보는 자연과 환경에 경각심을 일깨워 주기 위한 컨셉으로 진행 되었으며 정현준은 매 컷 마다 카메라 앞에서 신 스틸러 다운 매력을 선보였다.

정현준은 영화 ‘기생충’에서 다송이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JTBC 드라마 ‘시지프스:the myth’(이하 시지프스)에서 조승우의 어린 시절 역할을 맡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곧 촬영에 들어가는 tvN 새 드라마 ‘마인’에서 이보영 아들 ‘하준’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서 신선한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그 동안 브라운관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 정현준의 패션 화보는 ‘밀크’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밀크]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