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준수의 크로키가 불러온 파장→홍현희♥제이쓴 그립톡 출시→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하준수의 '미친 싱크로율 크로키'가 불러온 파장은 상당했다.
인테리어디자이너 겸 방송인 제이쓴은 1일 자신의 SNS에 MBC'놀면 뭐하니?' 방송에서 화제를 모았던 아내 홍현희의 부캐 '나대자 여사' 캐릭터가 든 그립톡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코미디언 하준수의 '미친 싱크로율 크로키'가 불러온 파장은 상당했다. 뜻밖의 상품출시에 이어 뜻밖의 기부사태가 발생했다.
인테리어디자이너 겸 방송인 제이쓴은 1일 자신의 SNS에 MBC'놀면 뭐하니?' 방송에서 화제를 모았던 아내 홍현희의 부캐 '나대자 여사' 캐릭터가 든 그립톡을 공개했다.
제이쓴은 "아니. 처음엔 혀니랑 이쓴이만 가지려고 만든건데 이거 팔아달라고 DM폭탄 받아서 기왕 파는 거 수익금 전부 취약계층 분들에게 몽땅 기부 결정했음. 이걸로 십원 한짝 벌 생각 없옹"이라며 갑작스레 자신들의 캐릭터가 그려진 그립톡을 팔게된 사연을 공개했다.
팬이 그려준 그림, 하준수가 그려진 그림이 담긴 그립톡은 그렇게 상품이 됐다. 제이쓴은 "3월2일 정오 12시부터 3일 00시까지 딱 12시간만 파는데, 이걸 진짜 왜 산다고 하시는지 댓글 좀 남겨봐. ㅋㅋㅋ"라며 팬들의 속을 궁금해했다.
누리꾼들은 "호신용으로 살거야" "나 왜 이거 탐나" "기여워서" "살래요. 인싸템"이라는 반응이었다. 예능에서 맹활약하며 '최애 부부'로 떠오른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이다.
홍현희는 '놀면 뭐하니?'에서 예능대모 나대자에 이어, 사랑경험치 만렙의 들이대자로 출연하며, 제2의 전성기를 구가 중이다. MBC'전지적 참견시점'에서는 홍현희의 시매부이자 제이쓴의 매형이 놀라운 먹방으로 '천뚱'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등 인기를 모으기도 했다.
gag11@sportsseoul.com
사진출처|제이쓴SN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C몽 "죽어도 군대갈 방법 없어" 병역기피 의혹 해명...비공개 전환
- '연애의 참견3' 노필터 여친 둔 고민남 사연에 서장훈도 '깜짝'[SS시선강탈]
- "고영욱한테 당하고 싶어?" 에이프릴 나은, 발언 논란...소속사 "합성"
- 김하성, 유격수 선발 출장 첫 안타 신고 '유격수 체질이네'
- AFC 엔젤걸 킴다경, "모델과 가수 등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고 싶다"
- 최지우, 인형같은 8개월 '귀요미' 딸 공개, 신애라 "아구 이뽀라"[★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