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카페 화장실서 다이아몬드 반지 분실..내 곁 떠나" [EN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의 근황이 공개됐다.
1일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 스타벅스 화장실에서 다이아몬드 반지 잃어버리고 그새 까먹고 제주도 와서 한정 메뉴 먹고는 반해버려서 2번이나 먹었어요. 나쁜 건 빨리 잊는 나의 기억력 칭찬해"라는 글과 함께 음료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이를 본 한 네티즌이 "다이아몬드는 찾으셨어요?"라고 묻자, 조민아는 "아니요 평생 악운과 함께 제 곁을 떠났어요"라고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의 근황이 공개됐다.
1일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 스타벅스 화장실에서 다이아몬드 반지 잃어버리고 그새 까먹고 제주도 와서 한정 메뉴 먹고는 반해버려서 2번이나 먹었어요. 나쁜 건 빨리 잊는 나의 기억력 칭찬해”라는 글과 함께 음료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이를 본 한 네티즌이 “다이아몬드는 찾으셨어요?”라고 묻자, 조민아는 “아니요 평생 악운과 함께 제 곁을 떠났어요”라고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조민아는 지난해 연상의 피트니스 센터 CEO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 이후 지난 2월 20일 결혼식을 올렸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얼음 속 동생 구하고 숨진 소녀…경찰도 수색 중 순직
- 불륜 의심男에 전화 걸려는 남편 손가락 꺾은 아내
- 김동성 극단적 선택 시도 왜?
- [단독]석학의 예언 “비트코인 열기 6개월 내 곤두박질 칠 수도”
- 3억 가게 7000만원에 후려쳐… 자영업자 눈물로 돈 버는 ‘점포 사냥꾼’
- “목적지 도로 한복판”···택시에서 내려 사라진 20대女
- 18년 전 초등생 조카 추행한 이모부…“공소시효 끝” 발뺌했지만 실형
- “이재영·이다영에게 뺨 40대 맞았다” 또다른 ‘학폭’ 피해자 폭로 [이슈픽]
- “나이 든 남성과 관계해 봤나” 뉴욕주지사 미투 또 터졌다
- 함소원, 남편 불화설 극복…살빠진 시어머니 공돌리기 묘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