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3월 10주년 기념 온라인 전시회 개최..완전체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핑크(Apink)가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전시회를 연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3월 3일부터 28일까지 에이핑크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온라인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 'Pink Carnival(핑크 카니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달아 온라인 전시회 개최 소식까지 전한 에이핑크의 데뷔 10주년 기념 프로젝트와 2021년 첫 완전체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그룹 에이핑크(Apink)가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전시회를 연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3월 3일부터 28일까지 에이핑크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온라인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 'Pink Carnival(핑크 카니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0주년을 기념해 촬영한 공식 사진에는 오랜만의 에이핑크 완전체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6인 6색의 드레스 착장을 완벽 소화하며 성숙미와 함께 화려한 축제의 분위기를 뽐냈다.
이번 전시회는 온라인 웹페이지를 통해 에이핑크의 지난 10년의 시간을 돌아보는 콘텐츠로 꾸려진다. 10주년 기념 공식 사진부터 그간 발표한 앨범과 활동곡 관련 자료들이 전시되는 가운데, 멤버들의 음성이 전시회 내용을 설명하는 도슨트가 되고, 팬들이 방명록을 남기는 등 다양한 온라인 체험 공간이 마련돼 따뜻한 추억 여행을 선사할 전망이다. 전시 기간 동안 운영되는 온라인 팝업스토어에서는 멤버들의 인터뷰와 비하인드 사진이 수록된 110페이지 가량의 10주년 기념 매거진 등 특별한 굿즈도 선보이며 오는 4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앞서 에이핑크는 오는 4월 19일 팬송으로 지난해 미니 9집 ‘LOOK(룩)’의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 이후, 1년여 만에 완전체로 신곡 발표를 확정하고, 다채로운 10주년 팬 이벤트를 예고한 바 있다. 연달아 온라인 전시회 개최 소식까지 전한 에이핑크의 데뷔 10주년 기념 프로젝트와 2021년 첫 완전체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사진=플레이엠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참시’ 비♥김태희 집 공개, 초호화 체력단련실에 필라테스 기구까지[결정적장면]
- “미쳤다” 김준수, 시티뷰 럭셔리 자택서 보는 ‘펜트하우스’ 감탄 [SNS★컷]
- ‘거액 전신성형’ 데미 무어, 또? 달라진 미모 근황
- 추신수♥하원미 공항서 안타까운 작별 “눈물 글썽글썽, 꼭 오는 거지?”
- “최고급 전원주택 선물→200억 빌딩 임대수익” 박지성 효도 클라스(연중)[결정적장면]
-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