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양요섭X빅톤 허찬, 선후배 특급 만남 성사 [M+★SNS]

2021. 3. 1. 14: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톤(VICTON) 허찬이 양요섭과 만나 성덕으로 등극했다.

빅톤 허찬이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이라이트 양요섭과 만난 사진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평소 선배 그룹 하이라이트를 '롤모델'로 꼽으며 여러 차례 열렬한 팬임을 밝혀온 허찬은 MBC '복면가왕' 판정단 출연 당시 '부뚜막 고양이'로 출연한 양요섭을 1라운드서 단번에 알아보는 찐팬 면모를 발휘해 화제를 모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요섭 허찬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그룹 빅톤(VICTON) 허찬이 양요섭과 만나 성덕으로 등극했다.

빅톤 허찬이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이라이트 양요섭과 만난 사진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기며 눈길을 끌었다.

두 선후배 아이돌 스타의 만남은 MBC ‘복면가왕’ 출연에서 이어진 인연으로 성사됐다. 평소 선배 그룹 하이라이트를 ‘롤모델’로 꼽으며 여러 차례 열렬한 팬임을 밝혀온 허찬은 MBC ‘복면가왕’ 판정단 출연 당시 '부뚜막 고양이'로 출연한 양요섭을 1라운드서 단번에 알아보는 찐팬 면모를 발휘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가왕에 등극해 8연승을 기록한 양요섭은 인터뷰에서 허찬에게 “밥 한 번 사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해 훈훈한 선후배 케미를 자아낸 바 있다.

한편 허찬은 그룹 빅톤의 메인 댄서로 파워풀한 댄스 실력 뿐 아니라 훈훈한 비주얼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화보, 예능 등 다양한 개인 활동을 통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데뷔 3년 만에 첫 음악방송 1위로 화려한 재도약을 알린 빅톤은 아시아 투어,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비롯해, 지난해 4주년 기념 팬미팅 등을 성료하며 탄탄한 성장세로 주목받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