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터치결제' 이용금액 5000억원 돌파

전민 기자 2021. 3. 1. 14: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카드는 '신한PayFAN 터치결제'의 누적 이용금액과 건수가 각각 5000억원, 2000만건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터치결제는 신한카드가 카드사 최초로 도입한 모바일 오프라인 간편결제 서비스로 스마트폰에 설치한 신한페이판 앱으로 실물카드 없이 모든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매달 100만건 이상의 거래가 발생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부터 기념 이벤트 진행
© 뉴스1

(서울=뉴스1) 전민 기자 = 신한카드는 '신한PayFAN 터치결제'의 누적 이용금액과 건수가 각각 5000억원, 2000만건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터치결제는 지난 2018년 6월 론칭한 '모바일 오프라인 간편결제 서비스'다. 터치결제는 신한카드가 카드사 최초로 도입한 모바일 오프라인 간편결제 서비스로 스마트폰에 설치한 신한페이판 앱으로 실물카드 없이 모든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매달 100만건 이상의 거래가 발생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3월 한달 동안 이벤트 응모 후 터치결제를 이용한 고객 2천명을 추첨하여 5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우리동네 중소유통점에서 건당 5만원 이상 터치결제 이용 시에 5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하는 상생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또한 터치결제를 이용하면 마이신한포인트가 실시간 랜덤으로 당첨되는 터치팡팡 서비스도 3월 한달 동안 진행되며, 특히 홈플러스에서 터치결제를 이용하면 당첨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준다.

이 외에도 3월1일부터 3일까지 신한PayFAN(이하 신한페이판) 마이샵 혜택 더하기를 한 뒤, 던킨도너츠에서 1만원 이상 터치결제로 이용하면 6000원을 캐시백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유태현 신한카드 디지털퍼시트본부 유태현 상무는 "터치결제 누적 이용금액 5천억 돌파를 비롯해 아이폰 터치결제 상용화, 글로벌 모바일 결제 시장 개척 등 올해는 더 큰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며 "올해 디지털 취급액 40조를 목표로 삼고 있는 만큼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는 차별된 결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여 플랫폼 전문 기업으로 변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min78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