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사라졌네' 빅6 상대 7경기-1PK 작아진 페르난데스, 맨유 팬들 답답(英 언론)

김가을 2021. 3. 1. 11: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6'만 만나면 작아지는 맨유의 에이스 브루노 페르난데스.

영국 언론 기브미스포츠는 '페르난데스는 2020년 1월 맨유에 합류한 뒤 61경기에서 54골(34골-20도움)에 관여했다. 하지만 페르난데스는 빅6를 상대로는 효과적인 경기를 펼치지 못했다. 그는 첼시전에서 유효슈팅 0개를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영국 언론 기브미스포츠 홈페이지 기사 캡처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빅6'만 만나면 작아지는 맨유의 에이스 브루노 페르난데스.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이끄는 맨유는 1일 영국 런던의 스탬퍼드 브리지에서 열린 첼시와의 20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원정 경기에서 0대0 무승부를 기록했다. 맨유는 리그 원정 20경기 무패 기록을 이어갔다. 하지만 맨유(승점 50)는 1위 맨시티(승점 62)와의 격차를 줄이는데 실패했다.

영국 언론 기브미스포츠는 '페르난데스는 2020년 1월 맨유에 합류한 뒤 61경기에서 54골(34골-20도움)에 관여했다. 하지만 페르난데스는 빅6를 상대로는 효과적인 경기를 펼치지 못했다. 그는 첼시전에서 유효슈팅 0개를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페르난데스는 맨유 합류 뒤 중심으로 활약하고 있다. 하지만 리버풀, 맨시티 등 이른바 '빅6'로 불리는 팀들을 상대로는 다소 저조하다. 스포츠 전문 매체 ESPN의 보도에 따르면 페르난데스는 올 시즌 '빅6'를 상대로 7경기에 나서 단 1골에 그쳤다. 지난해 10월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페널티킥으로 골맛을 본 것이 전부다.

더 큰 문제는 페르난데스의 부진만큼이나 맨유의 성적도 주춤하다는 것. 맨유는 올 시즌 '빅6'와의 대결에서 5무2패를 기록 중이다. 특히 토트넘과의 대결에서는 1대6 완패를 당하기도 했다.

팬들도 답답하기는 마찬가지. 영국 언론 스포츠바이블의 보도에 따르면 팬들은 '페르난데스가 빅6 상대로 유령이 됐다. 놀랍지도 않다', '은골로 캉테(첼시)가 페르난데스를 주머니에 넣고 다녔다', '페르난데스가 큰 경기에서 또 다시 사라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가수 유미, 남편에 골프채 폭행 당해…딸은 父 옹호
장윤정 “남편, 프리 선언 후 말투 달라져…부부싸움 나겠다 생각”
배우 윤영실 실종→정화조 사망 사건 '미스터리한 음모론'
노홍철 “전에 살던 압구정 아파트 40억 더 올라”
최강희, 응급실에 심정지 상태로 실려와…충격 오프닝
코로나시대! 건강하게 오래 살려면 '종아리'를 주물러라!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비거리용 골프 풀세트' 71% 파격 할인 '55만원' 일주일간!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