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에이프릴 이현주 친구 폭로 "멤버 전체가 가해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현주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네티즌이 그룹 내 왕따 의혹과 관련 폭로글을 올렸다.
글 작성자 A씨는 현주의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밝히며 "최근 현주의 동생이 에이프릴 내 왕따를 폭로하면서 많은 추측이 난무한 가운데, 멤버 중 일부만 괴롭혔다는 오해가 있어 글을 쓴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달 28일 이현주의 동생은 한 커뮤니티를 통해 "누나가 그룹 내에서 왕따를 당했다"고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현주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네티즌이 그룹 내 왕따 의혹과 관련 폭로글을 올렸다.
1일 한 커뮤니티에는 '에이프릴 멤버 전체가 가해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 작성자 A씨는 현주의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밝히며 "최근 현주의 동생이 에이프릴 내 왕따를 폭로하면서 많은 추측이 난무한 가운데, 멤버 중 일부만 괴롭혔다는 오해가 있어 글을 쓴다"고 전했다.
그는 "당시 에이프릴의 모든 멤버가 현주를 왕따시켰고, 방관자는 없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A씨는 "멤버가 이간질 했다" "계속 비꼬면서 놀리고, 발걸고, 발을 밟으면서 괴롭혔다"고 주장했다. 또한 "현주의 극단적선택 시도 이후, 회사에서 멤버들이 반성중라고 해서 현주랑 현주 어머니가 회사에 갔다. 멤버들 마주쳤는데 자기들끼리 웃으면서 무시했다"고도 덧붙였다.
끝으로 "가해자들의 반성과 진심 어린 사과를 기다린다. 현주가 트라우마를 이겨내고 앞으로도 씩씩하게 다양한 활동을 하길 응원한다"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달 28일 이현주의 동생은 한 커뮤니티를 통해 "누나가 그룹 내에서 왕따를 당했다"고 폭로했다. 당시 이현주는 괴롭힘으로 인해 공황 장애와 호흡 곤란을 겪었으며, 극단적 선택도 시도했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 에이프릴 소속사 DSP미디어는 확인 중인 입장을 내놓은 상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gshn@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막뉴스] "자비란 없다" 기성용 기자회견 뒤...피해자 측이 전해온 말
- 전 국가대표 김동성, 극단적 선택 시도...생명 지장 없어
- 레이디 가가, 납치된 반려견 되찾아..."한 여성이 경찰서로 데려왔다"
- '맘카페'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 공개 "축구 선수 출신 코치"
- 함소원, 진화 결별설 심경 "사랑했기에...가정 지킬 것"(전문)
- 트리플스타 '업무상 횡령' 고발 당해…최악의 '사면초가'
- [속보] 법원, 'MBC 방문진 이사 선임' 집행정지 유지...항고 기각
- 중국 "한국 등 9개 국가, 8일부터 15일 이내 방문시 무비자"
- [날씨] 내일 오전까지 곳곳 비...오후엔 대체로 온화한 날씨
- "이집트 항구 멈춘 독일 배에 폭발물 150t"...이스라엘 지원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