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美 아이튠즈 톱 케이팝 송 차트 정상..심상찮은 글로벌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앤오프(ONF)가 국내를 넘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온앤오프 첫 정규 앨범 'ONF:MY NAME'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이 2월 27일 '팝의 본고장' 미국에서 아이튠즈 톱 케이팝 송(Top K-Pop Songs)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한편, 온앤오프는 지난달 24일 첫 정규 앨범 'ONF:MY NAME'을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온앤오프(ONF)가 국내를 넘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온앤오프 첫 정규 앨범 'ONF:MY NAME’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이 2월 27일 '팝의 본고장' 미국에서 아이튠즈 톱 케이팝 송(Top K-Pop Songs)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이밖에도 온앤오프의 이번 앨범은 발매 직후 아이튠즈 올 앨범(All Album) 차트에서 이스라엘 1위를 비롯해 총 10개 국가 및 지역에서 상위권에 랭크됐다. 또한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K-Pop Album) 차트에서 이스라엘 1위를 비롯해 총 11개 국가 및 지역에서 상귀권에 진입하며, 해외 시장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온앤오프의 신곡 ‘Beautiful Beautiful’은 모노트리의 황현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청량한 펑키 하우스 장르의 노래다. ‘나의 모든 삶은 예술이며 자유로운 나는 그 누구보다 아름답다’는 온앤오프의 메시지를 담아내고 있다.
해당 음원은 공개되자마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수록곡들의 차트 줄세우기를 비롯해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하며 온앤오프의 한층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온앤오프는 지난달 24일 첫 정규 앨범 'ONF:MY NAME’을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참시’ 비♥김태희 집 공개, 초호화 체력단련실에 필라테스 기구까지[결정적장면]
- “미쳤다” 김준수, 시티뷰 럭셔리 자택서 보는 ‘펜트하우스’ 감탄 [SNS★컷]
- ‘거액 전신성형’ 데미 무어, 또? 달라진 미모 근황
- 추신수♥하원미 공항서 안타까운 작별 “눈물 글썽글썽, 꼭 오는 거지?”
- “최고급 전원주택 선물→200억 빌딩 임대수익” 박지성 효도 클라스(연중)[결정적장면]
-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