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 현아 "접이식 김밥 유행, 챙겨 먹기 편해서 인기"(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가 접이식 김밥에 대해 설명했다.
2월 2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박수홍, 배정남, 임원희가 접이식 김밥을 만드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배정남은 임원희, 박수홍에게 접어먹는 접이식 김밥 만드는 법을 알려줬다.
이를 본 현아는 "요즘 유행하는 거 아니냐. 접이식 김밥이라고 해서 샌드위치처럼 김밥 김을 중간에 잘라서 접어먹는 거다. 손바닥만 해져서 먹기 편하다고 하더라. 요즘 그렇게 많이 먹는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가수 현아가 접이식 김밥에 대해 설명했다.
2월 2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박수홍, 배정남, 임원희가 접이식 김밥을 만드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배정남은 임원희, 박수홍에게 접어먹는 접이식 김밥 만드는 법을 알려줬다. 이를 본 현아는 "요즘 유행하는 거 아니냐. 접이식 김밥이라고 해서 샌드위치처럼 김밥 김을 중간에 잘라서 접어먹는 거다. 손바닥만 해져서 먹기 편하다고 하더라. 요즘 그렇게 많이 먹는다"고 설명했다.
신동엽은 "우리가 보면서 놀라야 하는데 벌써 그걸 스포를"이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현아는 진심으로 미안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참시’ 비♥김태희 집 공개, 초호화 체력단련실에 필라테스 기구까지[결정적장면]
- “미쳤다” 김준수, 시티뷰 럭셔리 자택서 보는 ‘펜트하우스’ 감탄 [SNS★컷]
- ‘거액 전신성형’ 데미 무어, 또? 달라진 미모 근황
- 추신수♥하원미 공항서 안타까운 작별 “눈물 글썽글썽, 꼭 오는 거지?”
- “최고급 전원주택 선물→200억 빌딩 임대수익” 박지성 효도 클라스(연중)[결정적장면]
-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