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만세' 재재, 이삿짐 정리하다 말고 출근?..6년 차 직장인의 바쁜 하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반인 재재가 똑똑하고 센스 넘치는 진행 능력과 달리 실수와 엉뚱미가 흘러넘치는 살림 초보의 면모로 폭소를 예고한다.
1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독립만세'에서는 연예인보다 핫한 재재의 독립 하우스 입성기가 펼쳐진다.
한편 24시간이 모자라는 연반인 재재의 이삿날 풍경이 기대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독립만세'는 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반인 재재가 똑똑하고 센스 넘치는 진행 능력과 달리 실수와 엉뚱미가 흘러넘치는 살림 초보의 면모로 폭소를 예고한다.
1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독립만세’에서는 연예인보다 핫한 재재의 독립 하우스 입성기가 펼쳐진다.
지난주 이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룸메이트의 절대적 도움을 받는 모습으로 살림 초보의 기운을 자아낸 재재는 드디어 독립 하우스에 입성, 그녀만의 공간에 몸을 담근다. 펜트하우스 부럽지 않은 뷰 맛집에 스스로 “나 성공했나봐”라며 감격의 포효를 한다고.
입주 청소를 위해 바삐 몸을 움직인 그녀는 어딘가 물음표를 세우는 살림으로 지켜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맨발과 맨손으로 락스 청소를 하는가 하면 세탁기 세정제를 팔팔 끓는 물에 넣어 대낮에 거품 용암을 분출하게 만든다. 그럼에도 독립이 즐거운 그녀는 콧노래를 부르며 행복한 노동을 이어간다고. 이에 스튜디오에는 탄식과 비명이 난무, 송은이는 “나보다 더 못하네”라며 잔소리를 쏟아낸다.
또한 방송에서는 몸이 두 개여도 모자랄 6년 차 직장인 재재의 바쁜 하루도 그려질 예정이다. PD와 MC를 병행 중인 재재는 이삿날에도 짐 정리를 끝내지 못한 채 출근을 하는 상황을 맞게 된다.
또 집에서 집안일을 하는 중에도 시시때때로 업무를 처리하는가 하면 고된 하루 업무를 끝낸 후 맥주 한 잔에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소박하게 회포를 푸는 등 많은 직장인들의 일상을 고스란히 엿볼 수 있다고. 그는 “24시간은 정해져 있는데 더 이상 만들어낼 수 있는 시간이 없다”며 허심탄회하게 속마음을 털어놓아 직장인들의 공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24시간이 모자라는 연반인 재재의 이삿날 풍경이 기대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독립만세’는 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임수빈 인턴기자 imsoup@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가구 1주택 종부세 낮추자'…여야 합세에도 정부 입장에 무산
- 경계 뚫린 22사단 정밀진단···재창설 수준으로 바뀐다
- 한국 '코로나19 회복력 8위'…'백신 격차 빨리 좁혔다'
- 클럽하우스에 뜬 '용진이 형' '우승하려고 야구단 인수했다'
- 벌써 긴장 풀렸나…수십 명 모여 대표 퇴임식 연 기업
- [단독]강남의 부동산 쇼핑…9년간 수도권 최대 큰손
- '배드파더스 논란' 김동성, 극단적 선택 시도
- 7만원 케이크? 없어서 못팔아! 코로나가 달군 '스몰 럭셔리'
- [영상]'인간 본성이 투자에 부적합' 당신의 투자가 자꾸 나아지지않는 3가지 이유
- [국정농담] 105번째 백신 접종국에서도 '1호가 될 순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