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제102주년 3·1절 기념식 참석..독립선언서 낭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전소미가 제102주년 3·1절 기념식에 참석해 독립 선언문을 낭독했다.
전소미는 오늘(1일)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2주년을 기리기 위해 서울 종로구 탑골공원에서 개최된 3·1절 기념식에 참석했다.
이날 전소미는 '쉽고 바르게 읽는 3·1 독립 선언서' 일부를 낭독하며 3·1 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2주년의 정신을 기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소미는 오늘(1일)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2주년을 기리기 위해 서울 종로구 탑골공원에서 개최된 3·1절 기념식에 참석했다.
이날 전소미는 ‘쉽고 바르게 읽는 3·1 독립 선언서’ 일부를 낭독하며 3·1 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2주년의 정신을 기렸다.
전소미는 데뷔 이후 음악뿐만 아니라 예능, MC, 광고 등 연예계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나며 ‘Z세대 대표 아이콘’으로 사랑받은 바 있다.
?
지난해에는 두 번째 싱글 ‘What You Waiting For’를 발매, 직접 작사와 작곡 등 앨범 제작 전반에 적극 참여하며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음악으로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차지해 명실공히 대세 아티스트임을 입증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KB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글맘' 채림 "방송노출의 무게 아직 감당할 준비가..." 방송출연 고사이유
- 손흥민 2 어시스트 기록...토트넘 번리에 4-0 완승
- 부산A중 배구부원 "강제 포경수술, 수시로 성추행" 13년만에 감독 성폭력폭로
- 방탄소년단, '제18회 한국대중음악상' 2관왕 "진심 닿아 행복"
- 김하성 지명타자로 ML시범경기 데뷔, 2타수 무안타 뜬공 2개
- 2032하계올림픽 남북 공동개최는 아직 희망이 있다[SS시선집중]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