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른, 뮤직비디오 눈길..모델 김아현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동률·이적·존박·곽진언 등이 속한 뮤직팜의 신인 이른의 뮤직비디오가 눈길을 끈다.
이른이 지난 2월 28일 데뷔 싱글 '아는 척'을 발매하며 공개한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빈티지한 컬러감과 레트로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28일 발매된 이른의 '아는 척'은 슬로우 템포의 R&B 곡으로, 이른 특유의 매력적인 허스키한 보이스가 돋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동률·이적·존박·곽진언 등이 속한 뮤직팜의 신인 이른의 뮤직비디오가 눈길을 끈다.
이른이 지난 2월 28일 데뷔 싱글 ‘아는 척’을 발매하며 공개한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빈티지한 컬러감과 레트로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뮤직비디오에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펼친 모델 김아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김아현은 YG 케이플러스 소속의 모델 겸 배우로 매력적인 마스크와 센스 넘치는 평소 패션으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꼽히고 있다. 그는 런웨이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화보, CF 등을 통해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앞서 뮤직팜은 지난달 22일 신인 아티스트 이른의 영입을 알렸다. 이른은 곽진언 이후 약 5년 만에 뮤직팜에서 선보이는 아티스트로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모았다. 지난달 28일 발매된 이른의 ‘아는 척’은 슬로우 템포의 R&B 곡으로, 이른 특유의 매력적인 허스키한 보이스가 돋보인다.
‘아는 척’은 타인에 의해, 혹은 타인을 위해 진실된 자신의 모습을 감추며 살아가는 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자신이라는 솔직한 가사로, 위로와 애정을 전한다. 이른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곡의 진정성을 높였으며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짙게 담아냈다.
이른은 R&B 장르 기반의 싱어송라이터로, 작사, 작곡 능력을 겸비한 만능 아티스트이다. R&B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보컬리스트 이른은 다채로운 음악들을 통해 리스너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이른은 지난 2017년 총 11명의 실력파 아티스트가 참여한 프라이머리의 앨범 ‘신인류’의 마지막 트랙인 ‘미지근해’에 참여한 바 있다. ‘미지근해’의 피처링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뜨겁고도 차가운 연애의 온도를 가사로 풀어낸 이른은 힙합/R&B씬의 리스너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안진용 기자 realyong@munhwa.com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계 준비하던 닭 주인, 닭다리에 채운 칼날에 찔려 사망
- 김동성, 의식 흐릿한 상태로 발견…“생명 지장 없어”
- 2021년 LPGA 투어 휩쓰는 코르다 자매…‘가족은 나의 힘’
- 김하성, 첫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서 2타수 모두 외야 뜬공
- 홍준표, 이재명 정조준…“끝까지 살아남을 거라 보나”
- “아빠 죽으면 빚 없어지겠지”…살해 시도한 패륜아들
- 장제원 아들 래퍼 노엘, 이번엔 폭행 시비 연루
- 與 강경파, 文 인사·통치권까지 개입…‘태생적 한계’ 지닌 권력의 운명
- 이언주-박성훈, 부산시장 후보 단일화 무산…“협상 결렬 송구”
- 백신 1병당 접종인원 확대, 묘수인가 악수인가…전문가도 ‘분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