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현, 경서 '밤하늘의 별을' 열풍 잇는다..8일 '밤하늘의 별을 닮은 그대'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기현이 각종 음원 차트 및 음악 방송 1위를 기록한 경서의 '밤하늘의 별을 (2020)' 열풍을 이어간다.
1일 소속사 원탑엔터테인먼트는 "기현이 오는 8일 신곡 '밤하늘의 별을 닮은 그대'를 발표하며 올해 첫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편, 기현의 신곡 '밤하늘의 별을 닮은 그대'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가수 기현이 각종 음원 차트 및 음악 방송 1위를 기록한 경서의 '밤하늘의 별을 (2020)' 열풍을 이어간다.
1일 소속사 원탑엔터테인먼트는 "기현이 오는 8일 신곡 '밤하늘의 별을 닮은 그대'를 발표하며 올해 첫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밤하늘의 별을 닮은 그대'는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경서의 '밤하늘의 별을 (2020)' 원곡자 강봄과 프로듀서 양정승이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다.
특히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기현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음색이 대중적인 감성과 만나 사랑의 공감대를 형성하도록 음악 작업이 이뤄져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
기현은 KBS2 드라마 '프로듀사' OST '소울메이트', '정말로 사랑했다면', '나는 너 좋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OST '세월이 가면' 등 다양한 드라마 OST 참여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았으며, 엠씨더맥스의 '그대 그대 그대' 작사, 작곡가로도 유명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최근에는 뮤직랩과 함께한 프로젝트 앨범 'Project I (프로젝트 아이)'를 통해 'Way Back (웨이 백)'을 선보이는 등 꾸준히 음악 작업을 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기현의 신곡 '밤하늘의 별을 닮은 그대'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