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아들' 장항준 "예능 출연 이유? 출연료 유혹 아찔해" 솔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항준 감독이 '예능 유망주' 타이틀에 부담감을 털어놨다.
3월 2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예능 대세 장항준 감독이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 장항준 감독은 "예능 유망주라고 불리는 것에 큰 부담감을 느낀다"며 "얼마 전에 윤종신 씨네 회사에서 본격적으로 예능 활동을 해보자는 제안이 들어왔지만, 너무 싫어서 거절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장항준 감독이 ‘예능 유망주' 타이틀에 부담감을 털어놨다.
3월 2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예능 대세 장항준 감독이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 장항준 감독은 “예능 유망주라고 불리는 것에 큰 부담감을 느낀다”며 “얼마 전에 윤종신 씨네 회사에서 본격적으로 예능 활동을 해보자는 제안이 들어왔지만, 너무 싫어서 거절했다”고 밝혔다. 그는 “기대에 부응하지 못할까 봐 걱정이 된다”며 “나는 내가 행복한 것이 정말 중요한데 지금 충분히 행복하다”고 털어놨다.
또 장항준은 “이 자리를 빌려 방송관계자분들께 드릴 말씀이 있다”며 “지금 너무 좋으니까 연락 안 주셔도 될 것 같고, 지금 하는 방송들이 뜸해지면(?) 그때 연락을 달라”고 입장 발표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정량제’라는 게 있다”며 “딱 여기까지는 행복하지만 더 이상 선을 넘으면 감당하지 못할 것”이라며 예능계에 본격 도전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고.
하지만 그는 멤버들이 “오늘이 마지막 예능 출연이냐”고 묻자 바로 “그건 아니다”라고 부인해 웃음을 유발했다. 그는 예능 출연을 결정하는 이유로 두 가지를 밝혔는데 “대부분 지인들의 부탁 때문에 나가지만, 높은 출연료를 부를 때 돈의 유혹에 아찔아찔하다”고 고백했다. 곧이어 “나도 내 돈을 벌어보고 싶을 때가 있지 않냐”고 덧붙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2일 오후 10시40분 방송. (사진=K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참시’ 비♥김태희 집 공개, 초호화 체력단련실에 필라테스 기구까지[결정적장면]
- “미쳤다” 김준수, 시티뷰 럭셔리 자택서 보는 ‘펜트하우스’ 감탄 [SNS★컷]
- ‘거액 전신성형’ 데미 무어, 또? 달라진 미모 근황
- “최고급 전원주택 선물→200억 빌딩 임대수익” 박지성 효도 클라스(연중)[결정적장면]
-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