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의 밥심' 아이린 "결혼 포기하고 모델 꿈 위해 한국행"..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아이린이 결혼을 포기하고 한국에 온 사연을 밝힌다.
1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는 이현이, 송해나, 아이린, 정혁이 출연, 그동안 밝히지 않았던 사생활을 공개한다.
이날 모델 아이린은 꿈을 위해 결혼을 포기하고 한국에 온 사연을 밝힌다.
아이린은 결혼을 포기하고 꿈을 위해 홀로 한국행을 택했던 과거를 떠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아이린이 결혼을 포기하고 한국에 온 사연을 밝힌다.
1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는 이현이, 송해나, 아이린, 정혁이 출연, 그동안 밝히지 않았던 사생활을 공개한다.
이날 모델 아이린은 꿈을 위해 결혼을 포기하고 한국에 온 사연을 밝힌다. 아이린은 당시 결혼 이야기가 나오던 남자친구와의 영화 같은 이별을 떠올리며 참았던 눈물을 쏟아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든다.
아이린은 결혼을 포기하고 꿈을 위해 홀로 한국행을 택했던 과거를 떠올린다. 그러나 이내 한국에서 첫 월급을 받은 순간을 회상하고는 “모든 걸 다 버리고 왔는데!”라며 미국 리액션을 발사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또 아이린은 이별 1년 후 전 남자친구에게 다시 연락이 왔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모델계 슈퍼 인싸 정혁은 가난한 가정환경으로 마음고생을 한 사연을 털어놓는다.
그동안 밝히지 않았던 모델들의 이야기는 1일 오후 9시 ‘강호동의 밥심’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SBS플러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함소원 해명 “진화 많이 진정, 다시 시작”
- 채림 "방송 노출 아직 준비 안 돼…아이도 버거울 듯"[전문]
- 김동성, 자택서 의식 흐릿한 상태로 발견 “생명 이상 無”[종합]
- ‘윤종신♥︎’ 전미라 의미심장 글 “왜 이렇게 살고 있는가”
- `윤하·이석훈 소속` C9 엔터, 新보이그룹 론칭[공식]
- 고준 “수면 장애 심해…갖은 노력 해봤지만 안 돼” (‘나혼산’) - 스타투데이
- 최동구, 이규한 범행 증언…“불쌍한 사람들 죽이고 엄마도 죽여” (‘지판사’) - 스타투데이
- 신성록, 박신혜에 마지막 임무 지시…“이규한 방면 후 지옥으로 보낼 것” (‘지판사’) - 스타
- [종합] 차승원·유해진, ‘제2의 김치 사태’ 발발…“식초로 채소 절이면 어떡하냐” (‘삼시세
- 차승원, ‘작은 손’ 오명 지운 수북한 소스 제작…나영석 PD “‘유퀴즈’ 때문에?” (‘삼시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