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엔제이 제니♥작곡가 김수빈, 3월 13일 결혼..웨딩화보 공개

2021. 3. 1. 09: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가비엔제이(Gavy NJ) 멤버 제니와 작곡가 김수빈(AIMING)이 이달 부부의 연을 맺는다.

해피메리드컴퍼니는 1일 "제니와 김수빈이 3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웨딩화보 촬영엔 가비엔제이 멤버 건지와 서린, AIMING 대표인 김창락 작곡가와 그의 동료들, 김수빈과 친분이 두터운 가수(엔플라잉 승협, SF9 주호)도 함께하며 예비부부를 더 빛나게 해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비엔제이 제니 김수빈 결혼 사진=해피메리드컴펌퍼니, 웨딩디렉터봉드, 써드마인드, 아뜰리에로자, 3스토리, 와일드디아웨딩, 스플렌디노 , 정부자스타일리스트, 정민경스타일리스트, 규중칠우, 스튜디오원, 길옴므, 서은길디자이너

그룹 가비엔제이(Gavy NJ) 멤버 제니와 작곡가 김수빈(AIMING)이 이달 부부의 연을 맺는다.

해피메리드컴퍼니는 1일 “제니와 김수빈이 3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화보에서 예비신부 제니와 예비신랑 김수빈은 파격적인 블랙&레드 콘셉트부터 단아한 한복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했다. 시종일관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는 두 사람은 분위기부터 똑닮은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제니와 김수빈은 음악적인 교류를 하며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김수빈은 “같이 작업하고 이야기하면서 서로의 취향과 코드가 잘 맞는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제니는 “오빠랑 음식이나 음악 취향도 비슷하고, 같이 노는 게 너무 편하고 재미있다 보니 밤새서 수다를 떠는 날도 많았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이 사람이면 평생을 함께해도 되겠다라는 생각을 하게 된 것 같다”고 회상했다.

웨딩화보 촬영엔 가비엔제이 멤버 건지와 서린, AIMING 대표인 김창락 작곡가와 그의 동료들, 김수빈과 친분이 두터운 가수(엔플라잉 승협, SF9 주호)도 함께하며 예비부부를 더 빛나게 해줬다.

제니는 “평소에 (멤버들과) 항상 일로만 화보나 재킷을 찍다가 브라이덜 샤워로 화보를 찍게 되니 느낌이 남다르더라. 뭔가 정말 결혼이 와닿기도 했고, 멤버들이 너무나 저를 돋보이게 해주는 게 고마웠다”며 “촬영 당일 정신이 너무 없어서 끝나자 마자 집에 가서 뻗은 기억이 있다”라면서 웃었다.

가비엔제이 리더 제니는 매력적인 보컬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보유한 멤버로, ‘행복하댔잖아’, ‘헤어지래요’, ‘신촌에 왔어’, ‘전 여친’ 등의 곡들을 통해 독보적인 감성을 발산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김수빈은 엠씨더맥스 ‘처음처럼’, ‘사계(하루살이)’, 엔플라잉 ‘옥탑방’, 신용재 ‘별이 온다’, 먼데이키즈 '나가', 김재환 '안녕못해', 아이즈원 ‘러브 버블’, SF9 '맘마미아', 임창정 '돌아가고 싶다'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팀 AIMING을 이끌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