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엔제이 제니, 작곡가 김수빈과 13일 화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가비엔제이 멤버 제니가 작곡가 김수빈과 화촉을 밝힌다.
해피메리드컴퍼니는 1일 "제니와 김수빈이 오는 3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화보에서 제니와 김수빈은 화사하면서도 세련된 콘셉트로 시선을 끌었다.
제니와 김수빈은 음악적 교류를 통해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가비엔제이 멤버 제니가 작곡가 김수빈과 화촉을 밝힌다.
해피메리드컴퍼니는 1일 "제니와 김수빈이 오는 3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화보에서 제니와 김수빈은 화사하면서도 세련된 콘셉트로 시선을 끌었다.
제니와 김수빈은 음악적 교류를 통해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니는 지난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좋은 소식 함께 하고픈 마음에 이렇게 손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죠~~ 그래도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 주신다면 그 마음 가득 안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 이제 품절녀에요.."라고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한편 제니는 가비엔제이 리더로 활동하며 사랑을 받았다. 김수빈은 엠씨더맥스, 신용재, 임창정 등 여러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히트곡을 만들어왔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gshn@ytnplus.co.kr)
[사진제공 = 해피메리드컴퍼니]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막뉴스] "자비란 없다" 기성용 기자회견 뒤...피해자 측이 전해온 말
- 전 국가대표 김동성, 극단적 선택 시도...생명 지장 없어
- 레이디 가가, 납치된 반려견 되찾아..."한 여성이 경찰서로 데려왔다"
- '맘카페'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 공개 "축구 선수 출신 코치"
- 함소원, 진화 결별설 심경 "사랑했기에...가정 지킬 것"(전문)
- 고3 제자와 외도한 여교사…숙박업소에 두 살 아들까지 데려가 '충격'
- '딸 또래' 여성 소위 성폭행 시도한 대령…"공군을 빛낸 인물"
- [조담소] 같은 단지 사는 유부녀와 '골프 바람'난 남편...왜 안절부절 못하나 했더니
- 킨텍스 행사장 '폭발물 설치' 신고...대피 소동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귀신 보여"…전 교도관이 전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