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의미심장 글→X이나 싸자..오락가락 SNS 심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잊어 달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던 안재현이 이번엔 "똥이나 싸자"라는 엉뚱한 코멘트로 주목을 받았다.
안재현은 최근 자신의 SNS에 "뭐라고 쓸까 고민 많이 했는데 에휴 똥이나 싸자 -강우-"라고 적은 손글씨 사진을 올렸다.
그동안 안재현은 의미심장한 메시지와 사진을 자주 남겼던 바.
앞서 안재현은 구혜선과 2016년 5월 21일 부부의 연을 맺었지만 2019년 8월 진흙탕 폭로 싸움을 벌이며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잊어 달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던 안재현이 이번엔 “똥이나 싸자”라는 엉뚱한 코멘트로 주목을 받았다.
안재현은 최근 자신의 SNS에 “뭐라고 쓸까 고민 많이 했는데… 에휴… 똥이나 싸자 -강우-”라고 적은 손글씨 사진을 올렸다. 이는 그가 출연했던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나왔던 대사로 알려졌다.
그동안 안재현은 의미심장한 메시지와 사진을 자주 남겼던 바. 그의 심경 변화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안재현은 구혜선과 2016년 5월 21일 부부의 연을 맺었지만 2019년 8월 진흙탕 폭로 싸움을 벌이며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그는 구혜선과의 이혼 소송 중에도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촬영에 집중했지만 인기를 끌지 못하며 아쉬운 종영을 맞이했다. 이후 휴식을 취하고 있다.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함소원 해명 “진화 많이 진정, 다시 시작”
- 김동성, 자택서 의식 흐릿한 상태로 발견 “생명 이상 無”[종합]
- ‘더 먹고 가’ 노사연 “15년 전 돌발성 난청 생겨…” ‘청력 이상’ 고백
- ‘학폭 논란’ 수진, 모델 `페리페라` SNS서 삭제
- 이현주 에이프릴 왕따로 탈퇴?…DSP ‘침묵’
- 그렇게 아들이 된다, ‘위대한 부재’[MK무비] - 스타투데이
- "유튜브 뉴스 과이용자, 기성언론 반감 있지만 자주 봐"
- 로제 `아파트` 영국 싱글차트 2위…K팝 여성가수 최고순위
- 고준, 달걀 프라이+시리얼+조미김으로 한 끼…“15년 이상 간헐적 단식 중” (‘나혼산’) - 스타
- 고준 “수면 장애 심해…갖은 노력 해봤지만 안 돼” (‘나혼산’)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