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쏜' 김동현 유도 그만둔 이유 "밧줄 타기 싫어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현이 유도를 관둔 이유로 밧줄 타기를 언급했다.
2월 28일 방송된 JTBC 예능 '뭉쳐야 쏜다' 4회에서는 김동현이 자신이 유도를 관둔 이유를 밝혔다.
이후 김동현 차례가 오고 레전드들은 "동현이가 그러더라. 줄타기 싫어 유도 관뒀다고"라고 다시 이 말을 언급했다.
한편 김동현은 종합격투기 선수 전향 이전 중학교 때부터 유도를 시작, 용인대학교 유도학과에 입학해 선수로 데뷔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김동현이 유도를 관둔 이유로 밧줄 타기를 언급했다.
2월 28일 방송된 JTBC 예능 '뭉쳐야 쏜다' 4회에서는 김동현이 자신이 유도를 관둔 이유를 밝혔다.
이날 허재, 현주엽은 포지션 중 포워드를 뽑기 위해 10m 밧줄 타기 테스트를 했다. 이에 레전드들이 "갑자기 태릉 선수촌이다"며 놀라는 가운데, 안정환은 김동현에게 "너는 금방 올라가지 않냐"고 물었다.
그러나 김동현은 자신 없는 모습을 보이더니 반전 대답을 내놨다. "그게 싫어서 유도를 그만 뒀다"는 것.
이후 김동현 차례가 오고 레전드들은 "동현이가 그러더라. 줄타기 싫어 유도 관뒀다고"라고 다시 이 말을 언급했다. 김동현은 이에 "제가 팔이 좀 약하다"고 변명했는데. 김용만은 곧장 "넌 도대체 뭐가 강한거냐"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동현은 종합격투기 선수 전향 이전 중학교 때부터 유도를 시작, 용인대학교 유도학과에 입학해 선수로 데뷔한 바 있다. (사진=JTBC '뭉쳐야 쏜다'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쳤다” 김준수, 시티뷰 럭셔리 자택서 보는 ‘펜트하우스’ 감탄 [SNS★컷]
- ‘거액 전신성형’ 데미 무어, 또? 달라진 미모 근황
- “최고급 전원주택 선물→200억 빌딩 임대수익” 박지성 효도 클라스(연중)[결정적장면]
-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